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 짜증나 활동기인뎈ㅋㅋㅋ 사과문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했다라는 식으로 쓰지말고. 제대로 뭘 잘 못 했는지 피해자 주어는 까지 말고 명명백백하게 다시 쓰고 와.그 댓글 달린 애들도 제발 나타나서 사과 좀 해
아 짜증나 활동기인뎈ㅋㅋㅋ 사과문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안했다라는 식으로 쓰지말고. 제대로 뭘 잘 못 했는지 피해자 주어는 까지 말고 명명백백하게 다시 쓰고 와.그 댓글 달린 애들도 제발 나타나서 사과 좀 해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