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255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번 일뿐만 아니라 다른 경우에서도 구본진 구오빠이러는 거 굉장히 실례되고 기분 나쁜 말이라는 거 알아뒀음 좋겠음
대표 사진
익인1
2222 나도 본진 라디오 보는데 구오빠와 현오빠 어쩌구 하는 사연 읽으시는데 내가 죄송하더라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티엠아이...어쩌라고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어쩌라고임. 널 좋아했지만 지금은 좋아하지 않는다갈아탔다를 뭐그렇게 아련하게 말함. 뭔 반응을 바라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맨날 구오빠 어쩌고.. 사랑했다 어쩌고..
지금 내 본이라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가버린거 안 궁금하다구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란 쟤넨 우리조였으면
14:03 l 조회 1
OnAir 남의 나라 경기 진짜 개재밌다
14:03 l 조회 1
OnAir 축구 재밌는 거였네
14:03 l 조회 2
우리나라는 져도 백패스만 주구장창하는데
14:02 l 조회 2
OnAir ㄹㅇ 근데진짜 독일이 질줄은 몰랐네........
14:02 l 조회 22
OnAir 근데 보다가 재밌을만하면 우리 생각나서 열받고
14:02 l 조회 3
OnAir 저런 이란이 우리보다 위로 가는게 맞지..
14:02 l 조회 7
OnAir 나 설명 좀… 골키퍼 빼도 뒤에 이집트 선수 있었는데
14:02 l 조회 16
셀카 찍을때만이라도 아이폰 썼으면 좋겠음
14:02 l 조회 4
경우의수가 내 인생같음
14:02 l 조회 8
OnAir 배성재 왜케웃기냐1
14:02 l 조회 80
OnAir 32강이고 뭐고 남의나라 경기는 재밌다
14:02 l 조회 12
OnAir 걍 이란이 올라가는게 맞는듯 한국선수들이랑 엄청 비교된다 ㄹㅇ1
14:02 l 조회 24
실시간 우리나라 32강 경우의 수
14:02 l 조회 162
지금 경기 몇분 남았어? 이집트 이란1
14:02 l 조회 26
OnAir 뭐야 이란이 넣었어 또?2
14:02 l 조회 59
OnAir 아니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02 l 조회 32
OnAir 다른 나라는 이렇게 열심히 뛰는데 샤갈
14:02 l 조회 7
OnAir 근데 이집트 정신략쩐다
14:02 l 조회 22
OnAir 발이 살짝 나왔네
14: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