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256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2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나는 애초에 우리 팬덤에 큰 애정 없고 진짜 본진만 보고 가는 데 솔직히 같팬이라고 하기도 싫다 시도때도 없이 멤버들 패는데 오늘만 해도 확실하지도 않은 걸로 질 않나 걍.. 솔직히 내 본진은 안티보다 팬덤한테 더 당하는듯 이 팬덤은 자정 절대 안됨 ㄸㄹㅇ들은 걔네끼리 이미 판키웠고 정상들은 정상끼리 덕질하거나 신고때리지 걍 어디가서 걔네도 본진 좋아하고 다닌다고 말하고 다니겠지 진짜 개쪽팔리고 상종도 하기 싫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ㅋㅋ 또 이런 일 있을 줄 알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러면 또 우리보고 뭐라 그러겠지...
걍 나를 좀 놔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나도 이런 심경이긴 한데 지금 이런 글은 더 욕먹이는거 같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같은 생각이지만 가만히 있다가 맞은 타돌 타팬덤이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나도 같팬이고 피해 타팬덤입장에서 보면 더 안좋을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애들 얼굴에 먹칠하지 말고 나와서 사과나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 글은 상대팬덤 기분 안조흘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피곤하고.. 걍 얼른 사과해줬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애들 패는 알계들 가보면 다 다른 멤 중 한 명 정도는 좋아하드라 진짜 쪽팔려죽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제발 애들팬이면 애들생각부터하고말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새벽마다 이렇게 몇번째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탈판한지 일억년전인디 참... 언제 고쳐지냐 머리수는 더 늘고 ㅋㅋㅋㅋㅋㅋㅋ 개노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나 타팬인데 쓰니 좀 이해되는게 자정도 되면 정말 좋지만 계속 저런일이 소수나 한둘도 아니고 여기저기 터지는데 나라도 의욕 떨어지고 팬덤에 애정 식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덕질이 날 위해서고 나 즐겁자고 하는건데 진짜 저러는 같은 팬들은 쪽팔리고 꼴도보기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해 팬덤에게 사과하는게 얼마든지 사과할 수 있는데
저 사람들 온갖 커뮤, sns 돌아다니며
악개짓, ㅇㄱㄹ, 안티 다하고
그 와중에 인장은 우리 애 사진 달고 있을거라는
생각부터 타팬덤에게 상처밖에 못주는 현실이
온갖 스트레스가 다 와.
이런 생각하는 것도 미안한데 진짜 미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심인데 지금 이 플에서 이 글은 .. 사과요구하는 팬들은 더 힘 빠지게 하는 거 알지? 타팬들 입장에서 봐도 ㄹㅇ 안궁금하고 어쩌라고라고 생각할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타팬들이 자정 요구하는데 본인이 대표자처럼 어차피 저희는 자정 안돼요 ~ 하면서 더 부채질 하는 것처럼 보여 ..
아무튼 독방 전체의 의견이 아닙니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심인데 이런글은 선 긋는 행동으로 보여질 것 같아. 물론 나도 본문 공감하는데... 하 어렵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같은 팬이라고 해도 어디서 뭘 하다가 남들 욕까지 하고 노는지 모를 듣도 보도 못한 사람들 때문에 판 분위기 흐려지는 거 ㄹㅇ 개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 명목만 같팬이지 우리팬덤 자체가 다 끼리끼리 놀고싶은애들끼리 모여있는 분위기라 전혀 유대감도 뭣도 없는데 갑자기 우리 팬덤에서 또 문제생겼다 이런 말을 내가 먼저 접하는것도아니고 타팬들한테 듣게 될 때마다 아니 이게 뭐야 저런 사람들이 있었어? 왜저러지? 싶게 되는듯 근데 그 분노가 지금 피해받은 타팬덤이 아니라 이상한 같팬들한테 향할 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시뮬이 뭔지 오늘 처음 알았다..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팬인데 나도 이해감 그리고 같팬들도 지금 상황에서 눈치보는 것도 이해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상팬들도 어지간히 힘들겠다싶음 정상팬들이 탈팬덤하고 분위기는 안잡히겠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상팬이 뭔죄겠어 한탄하고 싶어도 한탄할 곳도 없고ㅠㅠ 힘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유시민 "文에게 조국 임명 조언해 멸문지화…부채의식에 조국사태 참전"
16:49 l 조회 1
이 회사는 일 못 한다는 것도 올려치기임
16:49 l 조회 1
세대가 문제가 아니고 요즘은 딥하게 덕질 안하는 분위기
16:49 l 조회 5
걍 5세대도 코르티스 나오는 순간부터 다 꼬인거지 뭐2
16:49 l 조회 21
갑분 5세대 싹다 내려치기 뭐지1
16:48 l 조회 11
와보넥도진짜좋다
16:48 l 조회 9 l 추천 1
누가 1위 했어도 안 이상했을거 같어3
16:47 l 조회 68
나중에 라이즈 보넥도 컴백 성적 정리할건데22
16:46 l 조회 180
지오디 육아일기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4
16:46 l 조회 44
5세대 그냥 신기하다7
16:45 l 조회 166
아니 넷플 보는데 해남이인가 이진우? 얘 왤케 잘생김3
16:45 l 조회 28
용산역에서 1시간만에 체조 택시 vs 지하철3
16:45 l 조회 20
이보영 대표작은 너목들일까 내딸서영이일까?1
16:45 l 조회 15
근데 어차피 망...한 거 니들 원하는 대로 해봐라 하면 안 되나
16:44 l 조회 56
쫄본데 백룸 혼영 개에바일까?4
16:44 l 조회 24
남아공:위협적인선수-쏜 조심해야할선수-규성3
16:44 l 조회 85
라이즈 컴백 시기가 아쉽다3
16:44 l 조회 123
왜 장기하랑 디카프리오 하관이 비슷해보이지
16:44 l 조회 9
Vr메가박스 콘서트 가본사람 있어??
16:43 l 조회 8
근데 왜 맨날 혜인 해린만 목격담뜨지5
16:42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