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인이 직접 동조하면서 험담하고 타본진 언급하고 이런 거 아니면 사과할 필요 없음
본인이 직접 동조하면서 험담하고 타본진 언급하고 이런 거 아니면 사과할 필요 없음
동조하면서 달린 그 2명인지 3명인지 걔네가 나와서 사과해야하는 일이니까
아까 놀라서 굳이 사과할 필요 없는데 글 써서 하는 말임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인이 직접 동조하면서 험담하고 타본진 언급하고 이런 거 아니면 사과할 필요 없음 동조하면서 달린 그 2명인지 3명인지 걔네가 나와서 사과해야하는 일이니까 아까 놀라서 굳이 사과할 필요 없는데 글 써서 하는 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