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잘하고 춤 잘춰,, 얼굴 말모,,? 개잘생김 랩잘하니까 노래는? 못하는것도 아님 잘함 보컬입사임,, 그렇다고 악기를 못다루냐? 그것도 아님,, 악기 개잘다룸 기타는 걍 한몸이고요 피아노도 침 작사는 못하나요? 그럴리가요 Mark is absolutely fully capable 가사들 보면 주옥같음
피지컬...? 오빠 좀 시끄러워요 근데 이거 다 좋은데 젤 거짓말같은게 뭐냐면
우리오빠 여권 파란색......군대 안간대
그저 WOW... 마크 직캠보다가 새삼 감격스러워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