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은 ~~~했음 좋겠다 의 아이돌 호싱이... 나 진짜 덕질하면서 이런 만족도는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되게 매사에 투명하고 솔직한데 예상이 가진 않아 그래서 더 궁금해지게 만듦..그리고 본인이 갖고 있는 신념이나 가치관이 건강하고 튼튼해서 팬들한테도 좋은 영향을 많이 줌 난 특히 호시가 꿈에 대해서 얘기할때가 제일 좋아..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 턱끝까지 숨이 차는 달리기를 해도 그게 본인 페이스에 맞는다고 한 것도 대단하고,, 그냥 인간 대 인간으로서도 멋있고 배울 점이 많아

인스티즈앱
만화 세일러문 작가가 보살이라고 불리는 이유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