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651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
이 글은 5년 전 (2021/6/06) 게시물이에요
그건 완전 그 팬시각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탑돌될거 같다는 에반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만큼 좋게보고있다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더 잘 될 것 같은 돌 있는데 그런거 아니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근데 그런 돌이 있긴함ㅋㅋㅋ지금 탑돌들도 다 라이징때 그 소리 들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주어 안 깐다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그래서 주어 안까는거 아녀? 걍 더 잘될것같다 이 소리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 아니어도 더 잘될것 같아 보인다는 말이겠지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자기 생각엔 그렇다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탑될거같다는 말도 아닌데 어떰..말그대로 뜰거같다는 말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시각 아니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신인돌들 엄청 기세들이 좋더만 음차 성적도 기대 이상이라서 나는 후하게 보게 되던딩
플 시작은 모르지만, 주어도 없다는데 탑돌될 것 같다는 말을 팬깍지 정도로 받아들이는 건 좀 너무 모든 아이돌들을 평가절하하는 게 아닌가 싶음.. 앞으로 평생 탑돌이 안 나오는 걸로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닐 텐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후 좀 왤케 꼬아보니 그냥 그러려니 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그룹빼고 다 망할듯이라고 말한것도 아닌데 뭐가 문제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인척 너무 본진이 좋아서 쓰는건가보지 탑돌될거 누가 알아 냅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휴 피곤해 걍 본인이 그렇게 생각한다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팬 아닌데 그렇게 보이는 돌들 있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그정도로 잘 보고있다는 소리 아님?그냥 칭찬인데 뭘 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게 먼 잘못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렇게도 견제를 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왜,,,?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 거 아님?,,,,, 탑돌자리가 불가침의 영역은 아니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인배우보고 탑배우 될거같다 이런식으로 연기 잘하는 배우 평가하기도 하자너...! 아이돌은 그럼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주접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체 뭐가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그게 왜????? 뭐가 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별게 다 문제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머 그사람이 그렇게본다는데 문제가 있나..? 걍 주접아닌가 누구 내려친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관이지.. 나도 그렇게 느끼는 신인 몇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만큼 잘될것 같다는 거지 무야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안되는거야??지금 탑돌들도 라이징인 시기가 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팬 아닌데도 보이는데 있ㄴ느데… 그게 뭔 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왜케 불만가지는지 모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탑돌되면 좋지 왜이래 그냥 그렇구나 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요즘엔 주어안까고 좋은말 해줘도 비꼬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럴수도 있지 나쁜말한것도 아니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원아페 본확 해??
16:17 l 조회 1
쿠플 규성이... 눈물나네ㅠㅠㅠㅠㅠ
16:16 l 조회 1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료
16:16 l 조회 1 l 추천 2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1
16:15 l 조회 8 l 추천 3
앨리즈🏎️ 라이즈sbn 문투했어요❤️3
16:15 l 조회 10 l 추천 3
OnAir 희승 타이틀보다 이노래가 더 좋은것같음1
16:14 l 조회 11
정보/소식 일본축구가 20년전부터 각잡고 건설중인 근본
16:14 l 조회 25
홍명보 예전에 국대 선수단 불러놓고 하는 회의 영상봄..?
16:14 l 조회 24
인생 거지같다 누구는 생긴거부터 주인공이고
16:14 l 조회 31
우리나라 걍 못올라간다고 봐야겟네
16:14 l 조회 13
라이즈 제발 문투부탁드려용🙇🏻‍♀️🧡2
16:14 l 조회 29 l 추천 1
OnAir 희승 맞나?1
16:13 l 조회 26
아니ㅠㅠ 진ㅁ자 급한데 한번만 알려주라…3
16:13 l 조회 58
핑계고 오늘 편 최민식 진짜 개웃기다1
16:13 l 조회 12
앨리즈 라이즈 투표 완🏎 7
16:12 l 조회 33 l 추천 6
OnAir 세은 너무 예쁘다
16:12 l 조회 6 l 추천 1
OnAir 공주들 많이 나오니 행복하네요
16:12 l 조회 6
건강한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다 데리고 48국중에 32등도 못하네
16:12 l 조회 29
플레디스 개패고싶다......3
16:11 l 조회 73
음중 실시간으로 볼 수 이써??
16:11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