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651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
이 글은 5년 전 (2021/6/06) 게시물이에요
그건 완전 그 팬시각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탑돌될거 같다는 에반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만큼 좋게보고있다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더 잘 될 것 같은 돌 있는데 그런거 아니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근데 그런 돌이 있긴함ㅋㅋㅋ지금 탑돌들도 다 라이징때 그 소리 들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주어 안 깐다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그래서 주어 안까는거 아녀? 걍 더 잘될것같다 이 소리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 아니어도 더 잘될것 같아 보인다는 말이겠지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자기 생각엔 그렇다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탑될거같다는 말도 아닌데 어떰..말그대로 뜰거같다는 말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시각 아니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신인돌들 엄청 기세들이 좋더만 음차 성적도 기대 이상이라서 나는 후하게 보게 되던딩
플 시작은 모르지만, 주어도 없다는데 탑돌될 것 같다는 말을 팬깍지 정도로 받아들이는 건 좀 너무 모든 아이돌들을 평가절하하는 게 아닌가 싶음.. 앞으로 평생 탑돌이 안 나오는 걸로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닐 텐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후 좀 왤케 꼬아보니 그냥 그러려니 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그룹빼고 다 망할듯이라고 말한것도 아닌데 뭐가 문제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인척 너무 본진이 좋아서 쓰는건가보지 탑돌될거 누가 알아 냅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휴 피곤해 걍 본인이 그렇게 생각한다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팬 아닌데 그렇게 보이는 돌들 있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그정도로 잘 보고있다는 소리 아님?그냥 칭찬인데 뭘 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게 먼 잘못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렇게도 견제를 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왜,,,?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 거 아님?,,,,, 탑돌자리가 불가침의 영역은 아니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인배우보고 탑배우 될거같다 이런식으로 연기 잘하는 배우 평가하기도 하자너...! 아이돌은 그럼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주접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체 뭐가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그게 왜????? 뭐가 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별게 다 문제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머 그사람이 그렇게본다는데 문제가 있나..? 걍 주접아닌가 누구 내려친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관이지.. 나도 그렇게 느끼는 신인 몇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만큼 잘될것 같다는 거지 무야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안되는거야??지금 탑돌들도 라이징인 시기가 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팬 아닌데도 보이는데 있ㄴ느데… 그게 뭔 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왜케 불만가지는지 모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탑돌되면 좋지 왜이래 그냥 그렇구나 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요즘엔 주어안까고 좋은말 해줘도 비꼬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럴수도 있지 나쁜말한것도 아니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성한빈 올라오는것마다
21:30 l 조회 1
멕시코가 왜 한국을 좋아하는지 이해가 확 됨1
21:29 l 조회 16
애기팬들 자기 본진 1위 못시켜주면 ㅇㅇ아 미안해...다음에 꼭 시켜줄께 이러는거 귀여운거같음
21:29 l 조회 10
성한빈 무대하면서 팬보고 웃는거 미쳤다
21:29 l 조회 11
투어스 첫콘 꽉 낀다 완벽한 3시간20분
21:29 l 조회 4
해찬날다
21:28 l 조회 8
훈제란즈 너무 좋다ㅜㅜㅜ
21:28 l 조회 9
코르티스에서 마틴이 젤 작고 성현이가 젤 큼3
21:28 l 조회 34
다이슨글 보고 박보검장원영 찾아봤는데
21:28 l 조회 20
아니 위시 왤케 잘 뜀?
21:27 l 조회 32
벤버지 그리워요 1
21:27 l 조회 11
유우시 이사진 약간 여우상인가?
21:27 l 조회 19
폰 업데이트 했는데 맛탱이갔어
21:27 l 조회 24
플무 본인 최애 영업하고 싶음 최소 타돌 머리채는 잡지말았으면
21:26 l 조회 31
양요섭 김성규 유영재 팬들아ㅜ이거 시억나니5
21:26 l 조회 24 l 추천 1
근데 진짜 만약에 말야 우리가 32강을 갔어2
21:26 l 조회 33
김지웅 오늘도 얼굴 미쳤다2
21:26 l 조회 14
요아소비 이번 노래 좋다
21:25 l 조회 3
아 양요섭 미친1
21:25 l 조회 45
전지현 지금도 댕예쁘잖아,, 이런 얼굴 상(?) 도 나이들어도 예쁠지 봐줄사람?11
21:2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