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6515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세븐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2
이 글은 5년 전 (2021/6/06) 게시물이에요
그건 완전 그 팬시각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탑돌될거 같다는 에반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만큼 좋게보고있다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팬인데 더 잘 될 것 같은 돌 있는데 그런거 아니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근데 그런 돌이 있긴함ㅋㅋㅋ지금 탑돌들도 다 라이징때 그 소리 들었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주어 안 깐다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그래서 주어 안까는거 아녀? 걍 더 잘될것같다 이 소리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 아니어도 더 잘될것 같아 보인다는 말이겠지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자기 생각엔 그렇다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탑될거같다는 말도 아닌데 어떰..말그대로 뜰거같다는 말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시각 아니어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 신인돌들 엄청 기세들이 좋더만 음차 성적도 기대 이상이라서 나는 후하게 보게 되던딩
플 시작은 모르지만, 주어도 없다는데 탑돌될 것 같다는 말을 팬깍지 정도로 받아들이는 건 좀 너무 모든 아이돌들을 평가절하하는 게 아닌가 싶음.. 앞으로 평생 탑돌이 안 나오는 걸로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닐 텐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후 좀 왤케 꼬아보니 그냥 그러려니 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그룹빼고 다 망할듯이라고 말한것도 아닌데 뭐가 문제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타팬인척 너무 본진이 좋아서 쓰는건가보지 탑돌될거 누가 알아 냅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휴 피곤해 걍 본인이 그렇게 생각한다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팬 아닌데 그렇게 보이는 돌들 있는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그정도로 잘 보고있다는 소리 아님?그냥 칭찬인데 뭘 이렇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게 먼 잘못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렇게도 견제를 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왜,,,?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 거 아님?,,,,, 탑돌자리가 불가침의 영역은 아니잖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게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인배우보고 탑배우 될거같다 이런식으로 연기 잘하는 배우 평가하기도 하자너...! 아이돌은 그럼 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주접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체 뭐가 문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그게 왜????? 뭐가 문제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별게 다 문제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머 그사람이 그렇게본다는데 문제가 있나..? 걍 주접아닌가 누구 내려친것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주관이지.. 나도 그렇게 느끼는 신인 몇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만큼 잘될것 같다는 거지 무야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안되는거야??지금 탑돌들도 라이징인 시기가 있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팬 아닌데도 보이는데 있ㄴ느데… 그게 뭔 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왜케 불만가지는지 모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탑돌되면 좋지 왜이래 그냥 그렇구나 하면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요즘엔 주어안까고 좋은말 해줘도 비꼬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럴수도 있지 나쁜말한것도 아니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파랭킹 이제 31위네
14:52 l 조회 1
이수지 엄청 능력있는거지?
14:52 l 조회 1
나중에 여연 서바하면 404, 루드, 마그네틱 무조건 있을 것 같음
14:52 l 조회 3
누가 이겨야하나 빙고판 들여다보는거 자체가 너무 굴욕적임ㅋㅋ
14:51 l 조회 2
지금 우리가 떨어질 확률이 체코 이기고 나서 계산한 우리가 32강 갈 확률과 같네
14:51 l 조회 8
이란 축구 대표팀 스토리가 ㄹㅇ 소년만화 재질이네
14:51 l 조회 20
톤북이와 돌냥이 멍톤송주
14:51 l 조회 6 l 추천 1
홍명보 무조건 경질해야함 자진사퇴 절대 안해
14:51 l 조회 6
세네갈 이라크 전이 진짜 걍 32강 가지말라고 말리는 수준이긴햇어1
14:51 l 조회 7
대한민국 남아공전 패착인 이유 누가 분석한건데2
14:51 l 조회 33
망할거면 최대한 더 처참하게 망해야만함1
14:51 l 조회 7
오늘 음중 엠씨 누구누구야??
14:51 l 조회 11
역대급 꿀조ㅋㅋㅋㅋ에서 꿀을 맡은 대한민국
14:50 l 조회 14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축협관계자거나 축알못인듯7
14:50 l 조회 25
타임머신타고 히딩크가 홍명보 못쓰게 해야겠다
14:50 l 조회 10
뭔가 느낌이 월드컵 끝나고 홍 경질할거 같긴함
14:50 l 조회 14
32강전에 이난리인게 맞나 싶다
14:50 l 조회 15
홍명보 경질 or 사퇴하면6
14:50 l 조회 29
1세대 아이돌 딸아들 귀여워서 톡 프사 하고 싶은데
14:50 l 조회 14
사촌이 예전에 클럽 샴걸 알바한거 들켜서 이혼당했다는데 그정도 큰일임?2
14:4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