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62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7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똥손이라서 티켓팅도 잘 못하곸ㅋㅌㅋㅋㅌ 업자안끼고 그러는건 좀 좋음 팬들이 정가주고 갔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플미땜에 빡쳐서 오히려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미만 없어진다면 나도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추첨제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세번했는데 한번도 당첨된적없음 티켓팅만 성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생각 없는사람들은 원래 말을 안하니까 .. 많을걸 별생각 없는사람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글쿠나..!!! 내가 너무 꽃밭인건가했엌ㅋㅋㅌ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면에 티켓팅 잘하는사람들은 짜증날만하겠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 나는 똥손이라..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본도 추첨제인데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 추첨제 하고 처음으로 좋은자리 가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ㅋㅋㅋ아무생각없음.. 걍 울애들 팬들만나서 신나겠다~이생각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나는 못봐도 이게 제일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에만 거부감들지 몇번하다보면 별생각 없어짐ㅋㅋㅋ근데 당첨됐어서 그렇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시국 첫오프는 추첨제 노상관인데 앞으로 계속 추첨제가 좀 암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불만 없는 사람은 별 말 안하고 싫은 사람만 말해서 구래ㅋㅋㅋㅋ나도 상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도 첨에 추첨제한다해서 반응안좋았는데 반반으로하니까 딱 중간으로 타협본느낌 콘서트 같은경우도 좋은자리는 추첨 2~3층은 티켓팅하고하니까
솔직히 티켓팅을했을때도 내가 좌석을 잡아본적이없어서 웃프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업자가 당첨이 되어도 양도가 불가능해서 결국 그자리는 티켓팅 되니까 막 나쁜 건 아닌 듯.. 공식만 추첨기회 있는 것도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항상 티켓팅으로 콘서트 갔는데 추첨제 이후로는 못 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추첨제 되고 한번도 못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처음하는거니까 이런 반응 나오는것도 이해감 추첨제가 좀 당황스럽잖아 난 좋지도 싫지도 않음 걍 중립임..아직은 좋은지 모르겠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난 항상 콘서트나 팬미팅 갔었는데 이번에 못가면 좀 화날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플ㄹ미 없어지는 건 좋은데 내자리도 없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ㅋㅋㅋㅋㅋㅋㅋ매크로 경쟁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플미없어져서 좋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본 지금 추첨제하는데 지금 방식으로만 한다면 난 좋음....그라, 1층은 추첨이고 2, 3층은 티켓팅인데 본인확인도 하고 하니까 괜찮은 거 같더라(그 후 3층만 가게되었다고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그래 대리충 매크로충 플미충 다 싫어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별로였는게 지금은 괜찮아 본인확인 빡세고 또 남은좌석 티켓팅하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진짜 싫다... ㅜㅜㅜ..... 내가 얼마를 주든 들어갈 수 있으면 좋겠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처음에는 사실 뭐 이런....했는데ㅋㅋㅋㅋ 점점하니까 추첨제 이해감... 플미충진짜 개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플미 줄어드는 것도 좋은데 매크로 같은 거 써서 티켓팅하는 애들도 막아서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플미가더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플미 싫어서 추첨이 더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ㄷ 어차피 티켓팅못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ㄴ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업자들 진짜 개싫어서 내가 못가도 추첨이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추첨제 왕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애들이 아닌데 티켓으로 돈버는게 오백배 더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티켓팅으로 잘 갔어서.. ㅜㅜㅜㅜ 아예 못 갈 수도 있는거니까 불안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회동안 1번만 갈수있는거같아서 그게 좀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3번 공연이면 전회차는 무리라도 두번은 갈생각이었는데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머지 회차 티켓팅 되지 않어??? 전좌석 추첨인가...?ㅠㅠ 기간 내 미결제/환불좌석은 아마 티켓팅 돌릴거여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ㅌㅇㅌ에서 보니까1,2,3순위 써서 내는거라고 하던데 하루만 가는거 맞는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 순위 써서 내고 그 중 하루만 추첨되고 나머지는 티켓팅으로 갈 수 있던데 우리는ㅠㅠ 그래서 난 올콘 했엉 다른데는 어떤지 모르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티켓팅으로 갈수있을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플미 줄어드는거때문에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원래 별생각없는 사람도 있고 싫은 사람도 있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추첨제 ㄹㅇ 개싫음 차라리 자리 잡으면 잡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ㄹㅇ 좋음 업자도 안 끼고 용병도 없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지금 시국엔 플미 오지게 붙을텐데 추첨제가 나을거 같다는 생각 지금 티켓팅하는게 마냥 팬들만 있는게 아닐거 아니야 매크로도 줄고 이런면에서 그나마 나은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두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찬성 플미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메크로 무새들 안보이느것만으로도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플미생각하면 추첨괜찮은거 같기도...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도 젛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좋음 매크로 플미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티켓팅 별로 못하는데도 별로임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항상 티켓팅으로 올콘가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더군다나 좌석이 남아야 티켓팅이 이뤄진다면… 올콘 못 갈 확률이 더 크니 더더욱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ㄴㄷ 좋음 원래 불만있는 사람들이 말을 더 많이 하니께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좋음 난 티켓팅 개 못해서...차라리 이게 확률이 더 좋음 아직 당첨은 안 됐지만....플미도 잡는다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사실 못해서 조음 ㅋㅋㅋ 똥손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내가 티켓팅 못해서 못가는건 그렇구나 싶지만 추첨으로 떨어지는건 별로임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티켓팅 안하는건 편하고 의도도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당첨안되면 개우울해 누구는 양일 당첨되는데 나는 한번도 된 적 없었어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짜 떨어지면 허무해 티켓팅 실패하면 내가똥손인가보다 생각하지만 추첨으로 떨어지니까 내가 손도 못써보고 떨어져서 못가니까 너무 씁쓸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좋음 내가 당첨 못 되는 것보다 플미충이 더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티켓팅 잘해서 추첨제는 별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티켓팅 잘해서 항상 갔었는데 추첨제 도입되고 나선 콘서트팬미 한 번도 못 감... 그래서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티켓팅할때 매크로충 진짜 많음ㅋㅋㅋ 난 티켓팅 잘하지만 추첨제 플미 생각하면 나쁘지않다고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좋은 자리 대부분은 업자+플미+매크로충이 대부분임 자기 손으로 간 사람이 더 적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왜 웃지? 라이즈 이거 스포야?
12:44 l 조회 9
OnAir ㅋㅋㅋ카드가 몇번째임
12:43 l 조회 15
해외파 선수들은 홍명보 전술 들으면 얼마나 어이가 없을까?1
12:43 l 조회 16
OnAir 매번 국적 바뀌면서 응원하니 신기하다
12:43 l 조회 16
ㄹㅇ 명예 이집트인되는거 ㅁ개웃
12:43 l 조회 9
이집트 비기거나 지면1
12:43 l 조회 15
OnAir 이집트 여기서 이기면 우리나라랑 붙는거라 16강 프리패스인데
12:43 l 조회 40
OnAir 이집트 제발
12:43 l 조회 10
만약에 이집트 지면 다른경기는 가능성 없어?2
12:42 l 조회 60
성한빈 라디오스페셜디제이떴어4
12:42 l 조회 31 l 추천 2
와 원빈 눈 진짜 큼ㄷㄷㄷ2
12:42 l 조회 29
앤톤 음중 미팬 뭐야뭐야2
12:42 l 조회 22 l 추천 1
이집트 비기면 우리 빙고 안되는거야?3
12:42 l 조회 49
이집트 지면 못 간다고 보면 댐1
12:42 l 조회 45
이게 팀이야?
12:41 l 조회 22
정보/소식 홍명보 감독 경기 전날 전술 지시 하는 장면..2
12:41 l 조회 40
정보/소식 이영표 : 한국인들만 한국이 일본보다 강하다고 착각한다3
12:41 l 조회 75
OnAir 공차는 소리 진자 크다
12:41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힘을내…
12:40 l 조회 18
와 오늘 뷔 너무나 핫가이
12:4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