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6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국내팬이 한줌이라 덕질 자체가 재미없음 

(알페스는 원래 안먹음) 

그리고 떡밥이 너무 없음  

전본진은 자컨도 많았고 팬들도 많아서 볼게 많았는데 

지금 본진은 떡밥이 가뭄이야... 

덕질이 재미없다고 느껴지니까  

애들 소통 와도 잘 안보게 됨 

1주일에 한번씩 뜨는 자컨 봐도 흥미가 없음  

그리고 요즘 딴 그룹 자컨,타그룹 영상 봄.. 

심져 지금 그룹은 타그룹은 나페스도 읽음  

탈덕 하는중 같지..?
대표 사진
익인1
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대로 탈덕하거나 아님 현생 열신히 살다가 다시 파거나 하면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좋아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면 탈덕 아니라고 생각함 뭐 라이트팬으로라도 남을 수 있는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좋아하는지도 모르겠어ㅠㅠ
그냥 귀여운 내가수 정도
으악 !!! 사랑해!!! 이정도는 아니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왜 좋아하는지 모르는거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지금 그 정도는 아님ㅋㅋㅋ 그냥 보다가 갑자기 헉 할 때도 있은거고.. 그냥 뭐 탈덕이라 정의하려 하지 말고 너가 보고싶은 거 보고 하고싶은 거 해 시간 지나면 알아서 다 정리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애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탈덕이거나 아님 휴덕하면서 현생 살다가 다시 완전 좋아질수도 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탈덕기인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태티서는 센터 누구였었지?
16:33 l 조회 1
근데 팬덤 라인업 보니까 5세대는 걱정할 필요도 없었네
16:33 l 조회 1
5세대 지금 코어 잡은돌이 많아??
16:33 l 조회 1
이번에 공항 사건 있잖음 좀 웃ㅋ
16:33 l 조회 1
장터 내일 8시 놀 용병 구해요 사례 O
16:33 l 조회 4
뛰는 손님 위에 알바생 있다 개웃겨
16:33 l 조회 3
나 트위터 일본인한테 해킹당하고 다음날 바로 정지먹음
16:33 l 조회 6
1세대 팬들 있어? 그땐 진짜 패싸움했었어? 진짜로?1
16:32 l 조회 12
김지웅 팬미팅에서 한 노래들 좋은것같애
16:32 l 조회 5
효리수 센터 누구야?1
16:32 l 조회 8
오늘 보넥도 선예매 무통장 되나??
16:32 l 조회 17
아니 바로 옆이 신호등인데 왜 무단횡단을 하지
16:32 l 조회 6
핸드볼경기장 콘서트 취소됐대2
16:31 l 조회 114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1
16:31 l 조회 31
이미 얼굴 까진 빠플루언서 지망생들 많이 나올듯
16:31 l 조회 17
근데 저거 나오면 완전 조롱판 깔리는거 아녀?
16:31 l 조회 23
내씨피 레전드 떡밥 생각하면 아무리 우울할때도 웃음나옴 1
16:31 l 조회 19
아아아악 kt 버거킹 쓸려고 버거킹 갔는데 내가 간 매장은 사용불가라더라고
16:31 l 조회 8
5세대 남돌 유행 진짜 빨리 바뀌는거같음3
16:31 l 조회 59
본인표출이미 보니 5월에 진작 녹화했었네...2
16:30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