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이 오더 내리거나 뭐 물어볼때 긍정의 대답으로 DO하고 부정으로 AO하거든 근데 DO라고 할때마다 말로 DO입니다 이러는데 속으로 난 디오 아닌데 디오는 도경순데 이러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
|
원장님이 오더 내리거나 뭐 물어볼때 긍정의 대답으로 DO하고 부정으로 AO하거든 근데 DO라고 할때마다 말로 DO입니다 이러는데 속으로 난 디오 아닌데 디오는 도경순데 이러면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