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317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
이 글은 4년 전 (2021/7/16) 게시물이에요
너네도 그때 케이팝이 교실을 주름 잡았니 

티비로 아이돌 영상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큰소리가 오고 가며 작은 트위터판을 볼 수 있었던 시절 

화장실과 복도에 프듀 전단지를 돌리며 홍보하며 과열되고 

난 그때 엔시티 덕질해서 숨 죽이고 살았음^^... 

엔시티 덕질하면 액면가는 과외쌤과 학생이라고  

애들이 놀렸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프듀로 난리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때 아마 프듀 한다고 난리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어쌤이랑 강다니엘영상 보다가 들켜서 학생 참여수업하는것처럼 꾸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프듀2 전단지 복도랑 매점에 쫘르르ㄱ 붙어있고 애들끼리 프듀 굿즈 공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프듀가 다 씹어ㅓㄱ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프듀로 난리였지,, 프듀 아닐 땐 각자 좋아하는 아이돌 영상 돌아가면서 봄ㅋㅋㅌ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과반이라 전혀 아니었어 문과는 그러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근데 트와는 난리나서 다같이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프듀2로 난리얐음 점심 때마다 프듀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근,,,추억이다ㅠ 밥먹고 프듀 직캠보려고 우르르 뛰어가고 칠판에 볼순서 적어놓고 그랬닼ㅋㅋㅋㅋ전단지 돌리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듀에 미쳤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프듀 2ㅋㅋㅋㅋ 근데 우리반 돌덕질하는 애들은 본진 다 있어서 본진 더 열심히 파긴 했어 근데 전교가 프듀 열풍이긴 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 프듀 때문에 재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있던 반은 18년도가 더ㅋㅋㅋㅋ 덕질하는 애들 많았어서 컴퓨터 수업때 쉬는시간이나 자유시간때 교차편집 보고 빌보드 보고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킹정 이때부터 내가 인정받기 시작함
이렇게 말하면 웃긴데 이야 박쓰니 선구안 오져~ 소리 듣고 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학교 정시 공부만 하는 빡센곳인데도 프듀 투표 시즌에는 급식실 가는길에 1.2학년 애들이 홍보지 붙여놨더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액면가는 과외쌤과 학생이라는게 뭔뜻이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긴건 과외쌤이랑 학생같이 생겼다고
난 생긴거에 비해 삭았고
엔드림은 아가들이였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7때 급식은 아니고...선생님이었는데 정말 프듀 장난아니었지... 학생들이 맨날 투표해달라하고...나 너무 할미인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등학생이었는데 프듀에 학교가 미쳤음 투표 해달라고 포토샵으로 홍보지 만들어서 뿌린 우리 학교 애들....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학교는 딱히... 진짜 아이돌 관심없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숨죽이고 살정도였음?? 우리도 프듀 유행했긴 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라 ..여긴 모든 팬덤이 골고루 퍼져있어서 생각보다 평화롭게 덕질했었음ㅋㅋ티비 볼때 순서 정해서 유튜브 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학교는 나만 프듀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본진 찾아서 지곰까지 덕질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성비가 거의 남고였어서 쉬는 시간마다 티비로 여돌들이랑 방탄만 엄청 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노 우리도 그냥 하는 애들만 하고 조용했음 근데 트와는 엄청 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그때중3였는데 반난리났었지 정작 난 안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칠판 오른쪽 끝에 각자 자신의 픽들을 싸놨는데 반 전체에 있는 여자애들이 픽이 하나도 안겹쳤음 다 달라서 너무 신기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노노 우린 프듀 열풍 없었음.. 고딩이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쉬는시간마다 프듀 무대 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프듀에 미쳤는데 프듀 공연??같은걸 우리 동네에서 해서 학교 끝나고 애들이랑 다같이 뛰어가서 나눔받고 놀고 그래ㅛ던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삼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복도에서 프듀 춤추고 광고지 엄청 붙였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고3이었는데 진짜 다들 프듀 본다고 난리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갠팬끼리 살짝 싸우기도했음ㅋㅋ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점심시간마다 네버랑 겟어글리 멤버별 직캠은 다 본거 같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선생님들 수업 끝나고 프듀 틀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무실에 워너원 포스터 붙여있고 난리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들 프듀에 미쳤지 희한하게 이과반이랑 문과반이랑 인기 많은 연생 스타일들이 갈렸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직캠 뜨는 날 교실 컴퓨터, 컴퓨터실 다 직캠 틀어놓고 보는 애들이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진심 맨날 쉬는 시간마다 프듀 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딩 때 지나가던 남자애들 붙잡고도 투표해달라 하는 애들 천지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방탄이랑 프듀 매일 봤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프듀로 난리얐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프듀랑 방탄! 프듀땐 이걸로 뒤집어졌고 프로 끝나고는 방탄으로 뒤집어졌던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댄스동아리들 프듀랑 방탄밖에 안 한듯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네버 공연만 3-4번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맨날 쉬는시간에 프듀 영상틀고 매점에 투표 홍보글 있던 기억이 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정돈 아니였는데 프듀는 인기있었던거 기억난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이 축구 J리그 만들면서 세웠던 100년 프로젝트 최종 목표가
7:18 l 조회 8
감스트가 그러던데 체코전 우리나라가 잘한게 아니라1
7:18 l 조회 10
아니 근데 일본은 운동에 지원을 엄청 빵빵하게 하는거야?2
7:18 l 조회 10
진심 차라리 열심히 하고 졋으면
7:17 l 조회 15
홍명보 청문회할때
7:17 l 조회 14
일본은 스웨덴 무조건 이기려고 할걸2
7:16 l 조회 35
장카설유 안윈민카까진 알겠는데3
7:16 l 조회 22
역대급 꿀조였는데 의지가 없는 상태로 망쳐버린게 빡쳐
7:15 l 조회 17
어제 뭐 열심히 하는거라도 보여줬어야 32강 그래도 올라가라 하지ㅋㅋㅋ3
7:15 l 조회 17
축튜버들 다 하나같이말하네 이번 조가 제일 근래에 월드컵중에 쉬웠던것같다고8
7:14 l 조회 55
ㄹㅇ 어제 축구 이러면서 봄11
7:14 l 조회 89
같은 아시아인데 왜 한국은 악바리 근성이 없냐2
7:13 l 조회 30
아무리 경기력 꽝이었어도 그래도 32강은 가야된다고 생각해7
7:13 l 조회 58
정보/소식 상대팀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전술 수정하고 대응하는 일본 감독5
7:12 l 조회 84
근데 32강 올라가도 한일전 할 경우는 없지?6
7:12 l 조회 53
스페인이나 응원할랍니다
7:11 l 조회 10
현실적으로 알려줘봐8
7:11 l 조회 118
일본 감독은 진짜 개잘해 감독으로 밈도 있잖아ㅋㅋ1
7:10 l 조회 54
일단 경우의 수 하나 실패!!!
7:09 l 조회 44
일본 2골 차이 가능할까4
7:09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