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361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4년 전 (2021/7/19) 게시물이에요
나 몇시간전에 거래양도계정으로 새로 하나 팠는데 스페이스 버튼이 있길래 신기하다~하고 넘어갔는데  

내 다른계정은 아무리해도 버튼이 그렇게 안떠서 혹시?하고 방금 스페이스 켜봤는데 되더라..? 팔로워 0명인데 혼자 덩그러니 남겨져 있었음.. 요새 새계정 만들면 이거 다 뜨나? 600명 어쩌구인걸로 알고있었는데 그냥 되가지고 나같은 익 있나 해서 물어봥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다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걍 되는거야?ㅋㅋㄱㅋ당황스러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간택되는 계정은 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이젠 다 되나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요즘 만들면 다 되는건가?내 거래계 간택당한줄 아랏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보고 그런줄 알았는데 방금 확인하니까 내 다른 계정은 스페이스 안됨! 뭐지? 아직 베타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마자!!나도 내 다른계정은 아예 안뜨는데 이건 바로 떠가지고..궁금해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우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델 광고기간 3개월이 가장 현실적으로 맞는것 같음 솔직히
17:26 l 조회 3
난 저가형 카페 유행된거 처음이 빽다방인가
17:26 l 조회 3
아니근데 8만원은 빡세긴하다
17:26 l 조회 12
저가 아닌 카페는 다들 어디가? 1
17:26 l 조회 6
저가는 텐퍼센트가 짱이다
17:26 l 조회 7
저가커피 최고는 횡단보도 안건너도 되고 그늘진곳만으로 충분히 갈수있는 곳1
17:25 l 조회 11
아냐 그래도 메가 오지마1
17:25 l 조회 20
나 한번도 버블 구독해본 적 없는데 성찬 앤톤 해 보고 싶움
17:25 l 조회 16
저장공간 개쪼들림
17:25 l 조회 22
컴포즈 모델 바뀐 지 오래된 거 아님?6
17:24 l 조회 123
저가커피 근처에 많으면 걍 사람없는곳 골라갈때도 있음4
17:24 l 조회 24
근데 감자빵은 다 같은 곳에서 갖고 오나?3
17:24 l 조회 24
ㅅㅈㅎ 저가 커피는 모델 효과 클 수가 없긴함2
17:23 l 조회 42
정보/소식 팀버니즈 운영자가 준비중이라는 악플 AI 모니터링 대응 플랫폼4
17:23 l 조회 36
본진 7월말에 핸드볼에서 콘서트 하는데
17:23 l 조회 12
와 하바회 일케 빨리 지나감?6
17:23 l 조회 41
난 트위터에서 싸운 애가 있으면 잠시 멈추고 인티하는듯
17:23 l 조회 16
저가커피 최고는6
17:23 l 조회 50
매머드 이름 몰랐을때 맘모스 맘모스 거리던거 부끄러움11
17:22 l 조회 52
내 최애도 화장품 광고 햇엇지만7
17:2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