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41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3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그 기 세다는 게 안 좋은 게 아니라 약간 뭐랄까  

아니 초면에 재재한테 윙크하면서 끼 부리는 사람 이 세상에 정우 말고 또 누구 있을까......? 있기야 하겠지만 몇 명 없을거야...... 정말 퐝당하다 대단한 사람이야... 잘생긴데다가 대범해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부러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ㅈㅇ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 귀얍지 울 정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람좋아 강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보면서 재재님의 대단함을 느꼈음 정우 진짜 파워 낯가림 쟁이인데 거의 처음 본 날 그렇게 할 수 있었던거는 재재님이 그만큼 편하게 잘 대해주셨다는 증거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4 울 강쥐 진짜 낯 많이 가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마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6666 ㄹㅇㄹㅇ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문특은 정우도 자기가 저렇게 했나하고 놀랐다 했어ㅋㅋㅋㅋ 원래 초면에 그런 성격 절대 아닌데 진짜 재재님이 편하게 잘 해주셨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전드지 그러고서 정우 나중에 방송국에서 재재님 만났을때 어 누나!!! 이러면서 악수하는 것도 있는데... 붙임성 쩌러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 센 거랑은 거리 멀고 그냥 엉뚱하고 귀여웡 그리고 원래는 낯선 곳 나가면 파워 낯가림인데ㅋㅋㅋㅋ문특은 재재님도 스텝분들도 리액션 너무 좋아서 강쥐가 그냥 본인 모습 보여주고 왔댘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팬인데 기쎄다래서 본문뭘까했는데 초면에 윙크라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세다란 표현 말고 다른 표현 없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형들이랑 같이가고 재재님도 엄청 편하게 해주셨나보다 싶었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이게 기 센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ㅋㅋ본문이랑 매치가 안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 댕댕이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끼를 잘 부리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문이랑 기 쎄다는 말이랑 좀 안맞는 말 같고..칭찬하려고 글을 쓴 건 알겠는데 기 쎄다라는 말이 그닥 좋게 들리진 않는듯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설명 보면 기 세다는 느낌도 아니고 긍정적으로 쓰이는 말도 아닌데 나쁜 의미 아니라고 붙이면서까지 쓸 필요 없는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든 열심히 하려는 갱쥐...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기쎄다 말고 설명 할 한마디를 못 찾아서 쓴거같은디
혹시 오해할까봐 나쁜뜻 아니라고 덧불이기도했고ㅇㅇ
그건그렇고 진짜 댕댕이시다 ㄱㅇㅇ..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차피 내용에 설명 덧붙일거면 기세다 말고도 대단하다 뭐 등등 다른 표현 많지않나 굳이 기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은 마음으로 글 쓴거 충분히 느껴진당ㅎㅎ 그 표현자체가 부정적으로 많이 쓰여서 돌팬들이 꺼려하는 단어라 몇몇 반응들이 나오는거같아 혹시 상처받을까봐 글써 정우 좋게봐줘서 너무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
15:05 l 조회 9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3
15:04 l 조회 13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1
15:04 l 조회 17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3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1
15:04 l 조회 12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2
15:03 l 조회 51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3
15:03 l 조회 20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1
15:03 l 조회 34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1
15:03 l 조회 8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3
15:03 l 조회 30
패윜 간 돌들 다 겁나 더워하던데..1
15:02 l 조회 38
푸슝 해지 어디서 해?
15:02 l 조회 5
k리그 평소에 보던 팬들은 이 사태가 익숙할듯
15:02 l 조회 26
스페인 다음경기 언제지? 어짜피 한국은 망했고
15:02 l 조회 13
홍씨들아 너네도 이름 말할 때 한 번에 못 알아들음?1
15:02 l 조회 19
저연차는 헤디 의견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2
15:02 l 조회 21
콩고는 이기면 좋은 이유가 있어?5
15:02 l 조회 35
박주호 같은 사람들이 축구행정해야되는데1
15:01 l 조회 24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여긴 쫌9
15:01 l 조회 59
막말로 연봉을 건드려야 뭐가 잘못됐는지를 알지
15: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