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47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무 못알아볼 정도로 어딘가 심하게 바뀐게 아닌 이상 어린애도 아니고 알아서 하게 냅둬라 마인드야 얘는ㅋㅋㅋㅋ실력이야 적당히 해도 되는거지 뭐 어때~까일 정도만 아니면 됨~ 살 쪄도 괜찮고 얼굴 손대도 못알아볼 정도로 너무 심한거 아니면 좋아 상관없어 맘대로 해~사회면 병ㅋ 하나 없이 무난하게 활동하는걸로도 충분히 덕질 만족스러워~남들 반응 안물어봤고 안궁금해 커뮤 왜봐~이러면서 스트레스 없이 덕질하는거 제일 부러움
대표 사진
익인1
커뮤 안하는게 최고인듯 그럼 살쪄서 누가 욕해도 나는 모르니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이크업이나 코디로도 스트레스 안받고 덕질하니까 대단해서 감탄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나도 메컵, 코디 이런걸론 스트레스 안 받아 패션은 너무 주관적인거라 이런걸로 스트레스 받는 팬들은 이해가 어렵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내 최애 코디 너무 얘랑 안맞아서 핏 구리고 메이크업 뜬게 보이면 열받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거 하나 뜨고 댓글도 팬들도 죄다 마플다는게 보이면 더 속이 타더라.....그래서 스트레스 안받는 애들이 너무 부러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짹이나 커뮤 안하면 ㄹㅇ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몇개 좀 모르고 지나더라도 돌아가서 선택할 수 있다면 나도 안 하고 싶을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덕질할 거 꽃밭 덕질이 최고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 커뮤하면서도 저렇게 생각하면 걍 ㄱㅊㄱㅊ함ㅋㅋㅋㅋ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짹은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커뮤 안해도 얼빠라 얼굴 달라지면 신경쓰이던데... 물론 그거가지고 글은 한번도 써본적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딱 저생각 남들이 떠들면 뭐 어쩌라고 수준 내 최애도 그런거 안본다는거 알아서 더 그런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친구도 그소리함ㅋㅋㅋㅋㅋㅋ댓글이야 어차피 인터넷 세상인데 안보면 장땡이라고 나보고 왜케 휘둘리냐고 그랬어ㅋㅋㅋㅋㅋ 어차피 자기나 본진이나 잘먹고 잘산다고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앜ㅋㅋㅋㅋㅋㅋ 인터넷세상이고 끄면 사라지는데 뭐 뭐라도 된듯 난리치지만 그것도 거기서나 먹히는 소리고 물론 너무 신경을 안써서는 안되지만 99프로는 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슈주 이특·신동에 NCT 쟈니·지성…'왕자와 거지' 여행 간다
15:32 l 조회 8
젭티 망하는날이 올줄몰랐다
15:32 l 조회 6
무도 돌판 앙딱정4
15:32 l 조회 25
냉부는 어케되려나
15:31 l 조회 16
이사진 누군지 아는익5
15:30 l 조회 81
남아공전 킥오프 9시맞지??4
15:30 l 조회 32
안양시 러브버그 포스터 개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9 l 조회 23
한국일에 말얹고 인종차별하고 난리치는거 다 케이팝/케이드라마 팬이네3
15:29 l 조회 26
작년에 중앙그룹 계열사 면접 봤는데 기분 이상하다...1
15:29 l 조회 31
ㄹㅈ) 내가 카리나가 사귀자고 하면 사귈 거냐고 애인한테 물어봤거든??5
15:29 l 조회 65
ㅌㅇㅌ랑 ㄷㅆ 말투 비슷한 것 같음... 욕쓰는 거 ㅇㅇ 2
15:28 l 조회 27
마트에 콩물 사러 갈까 말까2
15:28 l 조회 15
톡파원도 중단이라니 ㅜㅜㅜ8
15:28 l 조회 105
개인팬 성향되고 다인원 죽어도 못파겠음...
15:27 l 조회 20
난 태산 성훈 리노 비아이 같은 얼굴이 너무 좋아 2
15:27 l 조회 23
제왑 기수제 + 국내선예매 좋아4
15:27 l 조회 33
방과 후 전쟁활동 다 봤는데 웹툰보단 재밌는데ㅋㅋㅋ (ㅅㅍ)
15:26 l 조회 20
이 남방 셔츠 진짜 아디걸까ㅠㅠㅠㅠ1
15:26 l 조회 125
드림이들아 인스파에서 보자1
15:26 l 조회 31
내가 어릴 때 나는 꼭 남 도우는 어른이 되어야지 했던 계기4
15:2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