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한번 보고 말 사람인데 넘어갈 수 있는건 넘어가는게 좋다고 생각함.. 환자나 보호자가 반말할 때마다 저러진 않을거 아니야 😢
한번 보고 말 사람인데 넘어갈 수 있는건 넘어가는게 좋다고 생각함.. 환자나 보호자가 반말할 때마다 저러진 않을거 아니야 😢
|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한번 보고 말 사람인데 넘어갈 수 있는건 넘어가는게 좋다고 생각함.. 환자나 보호자가 반말할 때마다 저러진 않을거 아니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