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0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너무 의사 입장에서 드라마 보느라 다들 빡친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저 정도 말은... 할 수 있음... 자처해서 을 되는 위치도 아니고 다 네네네만 해야 하는 것도 아니니께...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 그 술마시지 말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는 좀 오바긴 했음 근데 그거 빼고는 딱히 별로다 싶은 거 없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준이한테 했던 말 때문에 이런 반응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다른 병원 버리고 온 걸 왜 어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수술전에 전적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호자라고 해도 의사한테 명령은 아니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 그 술마시지 말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는 좀 오바긴 했음 근데 그거 빼고는 딱히 별로다 싶은 거 없었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긍까 그것때문에 이런 반응인 것 같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나오기 전부터랑 수술 경과 말하는 것도 반응 안 좋았다고 느꺘는데 아닌가??? ㅇㅎㅇ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전부터가ㅜ오바엿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찍 주무시고 술 먹지말고 이런 훈계는 선 세게 넘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투가 너무 퉁명스럽잖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인공이 의사들인데 당연한거아냐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단어선택 에바였어 같은 질문도 기분나쁘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할수야있지 근데 술마시지마시고 어쩌고는 좀 에바....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수있고없고가 아니라 갑질과 노갑질 사이에 걸치고잇어서 그런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실제로 저런 보호자 병동내에서 기피대상됨..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 근데 막... 말을 꼭 해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하니까 당연히 최선을 다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할 수 있는데 말하는 투가 너무 별로 여서 그런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렇다기엔 말이 너무 아다르고 어달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호자라도 의사한테 명령투로 훈계는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다르고 어 다르다 내용은 이해가는데 말투가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슬의 나오는 주연 의사가 다 선한 캐릭터라서
대비되서 굉장히 나쁜 보호자 같지만
현실적인 그냥 흔한 사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용은 충분히 할 수 있는 말이긴한데 말투가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의사한테 저런 말을 한다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일본은 a매치 잉글랜드 브라질 스페인 이런팀이랑 하던데
16:31 l 조회 1
차라리 끝조였다면 선수들이 더 죽기살기로 했었을까
16:30 l 조회 4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4명으로 웨이팅 등록햇는데 4명 다 와야 입장 가능???
16:30 l 조회 5
이 영상 볼때마다 내향인으로서 기분이 요상함
16:30 l 조회 9
연준이 컴백 땡겨주면 안되나?
16:30 l 조회 6
기차에서 김밥먹어도돼?3
16:30 l 조회 7
연준이는 유준이가 이뻐죽는데 유준이는 시무룩해
16:29 l 조회 14
근데 아시아팀에서 손흥민 김민재?
16:29 l 조회 14
제작사에서 일하는데 배우 캐스팅할때 얘는 절대 배우 못 한다고 생각한 남자가 있음
16:29 l 조회 24
정보/소식 2026년 한국 유튜브에서 많이 검색된 남자아이돌 TOP 309
16:28 l 조회 61
회사가 밀어주는 것 같다<이것도 견제임??? 8
16:27 l 조회 44
곧 지울건데 연준 곡 좋던데6
16:27 l 조회 71
너넨 32강 올라가길 바라?7
16:26 l 조회 37
해찬이 완전 롱효기 인데????
16:26 l 조회 32 l 추천 1
버스타다 타고 인스파 가면 익 있어?2
16:25 l 조회 20
원빈 근데 태양의 후예도 군인인데 삭발도 싫고 해외 로케도 싫고
16:25 l 조회 83
우리 47프로 된거 맞아?3
16:25 l 조회 86
근데 알페스 궁금한게 찐형제같다 이거 타씨피 내려치기임?? 12
16:25 l 조회 89
아 나 벤버지 그리워서 카타르 월드컵 영상 보고있음...1
16:24 l 조회 11
이상원 손목 진짜 얇다5
16:24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