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나중에
어머, 어머니 요즘 그런 말씀 하시면 뒤에서 욕 먹어요. 하긴 세상에 뒤에서 욕 안 먹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그래도 고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욕은 안 먹으면 더 좋은거니까요
이렇게 말랑하고 다정하게 맞는 말 따박따박 할 거 같지
| 이 글은 4년 전 (2021/8/05) 게시물이에요 |
|
막 나중에 어머, 어머니 요즘 그런 말씀 하시면 뒤에서 욕 먹어요. 하긴 세상에 뒤에서 욕 안 먹는 사람이 어디 있겠어요. 그래도 고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욕은 안 먹으면 더 좋은거니까요 이렇게 말랑하고 다정하게 맞는 말 따박따박 할 거 같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