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끔 드는 생각인데 소통이라는게 뭐 공카에 글 하나 올려주고, 인스타 있으면 사진 올려주거나 버블하면 하루 잘 보내! 이런 말 한마디가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드는게 아니다보니 나는 성의의 문제라고 생각하거든 동시에 별거 아니고 시간이랑 노력이 안 들어도 가끔 나도 카톡 답장하기 귀찮을 때도 있으니까 소통 잘하는 사람은 팬들 생각한다는거니까 되게 뭔가 고맙고 오히려 더 막 애정이 가는거 같음
가끔 드는 생각인데 소통이라는게 뭐 공카에 글 하나 올려주고, 인스타 있으면 사진 올려주거나 버블하면 하루 잘 보내! 이런 말 한마디가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드는게 아니다보니 나는 성의의 문제라고 생각하거든 동시에 별거 아니고 시간이랑 노력이 안 들어도 가끔 나도 카톡 답장하기 귀찮을 때도 있으니까 소통 잘하는 사람은 팬들 생각한다는거니까 되게 뭔가 고맙고 오히려 더 막 애정이 가는거 같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