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576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끔 드는 생각인데 소통이라는게 뭐 공카에 글 하나 올려주고, 인스타 있으면 사진 올려주거나 버블하면 하루 잘 보내! 이런 말 한마디가 엄청난 노력과 시간이 드는게 아니다보니 나는 성의의 문제라고 생각하거든 동시에 별거 아니고 시간이랑 노력이 안 들어도 가끔 나도 카톡 답장하기 귀찮을 때도 있으니까 소통 잘하는 사람은 팬들 생각한다는거니까 되게 뭔가 고맙고 오히려 더 막 애정이 가는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성의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 소통 필수 아닌거 아는데 자주 오는 애들은 성의 있는거 맞고 신경 쓰는 거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의맞지ㅋㅋㅋㅋㅋㅋ아이돌인걸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그냥 소통 잘오면 좋은거고
유료소통 아닌이상 안온다고 욕할 필요가 없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향타령도 웃김. 아이돌하는거 본인 직업이고 돈버는건데 성향이요? 그냥 다 노력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향이 소심해서. 원래 소통을 안하는 스타일이어서 라고 하는게 다른 직업에서도 통할까.. 성향 타령이 제일 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지 요즘엔 폰만 있으면 그냥 한줄이라도 쓸 수 있는게 소통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자기선택아님?? 그걸로 팬들만족시켜주고싶으면 하는거고 아이돌직업이 춤추고 노래하는거지 소통이아니잖,,,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성의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의라고 하기에는 소통안하는애들이 성의없다!! 이렇게 치부할순없을것같아서 적은거임 근데 뭐 팬들이 성의없다고 매도하는데 내알빠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일부러 말 자체를 안 한거임 나는 그런 경우는 사실 성의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거 어떻게보면 기분 나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본문에서 소통 안 하는 사람들 언급 자체를 빼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잘하는애들이 대단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걸로 또 쳐맞겠구만... 피신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의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성의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일이야.. 이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성의 맞지 팬들에 대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의 맞음..성향이라고 하기엔 본문은 걍 기본적인데..? 저건 기본 예의지 나도 그런거 좋아하는 성향 아닌데 기본적인건 할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의 맞음 소통 잘하는 애들이 고마운거지 소통안한다고 뭐라할 것도 없음 소통가지고 패는거 자체가 이상한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성의없다고 개까여서 나진짜 성의라는말 너무싫어짐 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신경쓰고 해주는건 맞지ㅋㅋㅋ 개인 성격도 있을텐데 sns안좋아하면서도 자주오는 멤도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온다고 실망하지도 않지만 와주면 엄청 고마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지 라이브가 아니더라도 글 하나 사진 하나만 올려도 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소통은 성의의 문제이다라고 해놓고 소통 잘 안 하는 사람 자체를 일부러 언급 안 한데는 이유가 있지 않겠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의맞지ㅋㅋㅋㅋ 나는 소통 멤들이 자기 시간 쪼개가면서 와주고 무시당하는게 가장 이상함
소통멤은 해주고 무시당하는데 소통 자주 안하는 멤버들은 안해주고 쉴드 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지.. 그리고 성향도 성향이지만 그런 성향 아닌데도 노력해서 소통 와주려고 하는 멤도 있더라..
그런 거 챙기는 게 다 성의고 노력이지..
솔직히 소통 와주면 누가 싫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래서 내가 성의의 문제라고 한거야 그런 성향이 아닌데도 팬들 생각해서 충분히 노력해서 소통이 가능하다는겨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난 동네방네 우리 애가 이런 애라고 자랑하고 다니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단 캣츠아이 첫 국내 음방 1위 하셨으니
20:48 l 조회 1
너네 수박상 뜻이 과일 아니고 사람인 거 알았어??
20:48 l 조회 2
하 감스트 오늘 리뷰 올라온 거 왤케 웃기지
20:48 l 조회 3
축구 잘 몰라서 그러는데 우리 대표팀에1
20:47 l 조회 9
그리고 쓰리백 고집은 왜 하는 거임
20:47 l 조회 11
바이럴 노래는 좋은데 ㅂㄴㄷ랑 안어울림
20:47 l 조회 16
으흑 조우안신 06년생한테 왜 딸바보 미가 느껴짐1
20:47 l 조회 2
ㅈㅂ 진짜 많다1
20:47 l 조회 17
김재환이랑 김태래 같이 음악팟케스트 호스트 한다는데 첫화 게스트 누굴까3
20:47 l 조회 14
히딩크 감독은 02년도 당시에 붉은 악마 단장이랑 연락하게 해달라고까지 하셨대
20:47 l 조회 16
코르티스야1
20:46 l 조회 23
나 진짜 백승호 3경기 동안 보여준게 없어서 여길 빼고
20:46 l 조회 13
호프 재밌겠다
20:46 l 조회 6
제베원들아 멤들이 추천했던 두찜이 뭐야? 왜 맛없냐...4
20:46 l 조회 27
진짜 축협 토토하나...
20:46 l 조회 13
축알못인데 월드컵이면 훈련 많이 하지 않아?
20:46 l 조회 6
라이즈 디디던 쇼챔 직캠 아름답다
20:46 l 조회 12
컴백헤메코 실험다양변화 외모너프 vs 무난깔끔 무변화 외모버프
20:46 l 조회 4
라이즈 오늘 엠카 헤디로 쭉 가자5
20:46 l 조회 37
버블이랑 프롬이랑 다른거야?8
20:4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