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애들 굳이 안부려도 귀여운데 애기목소리 동요 깔아놓고 율동하면서 쥐어짜낸 표정짓다가 현타온표정짓는거보면 진짜 먹고살기 힘들겠다싶어.... 보는 사람도 괴롭다
생활애교같은거 말고 각잡고 시키는거 있잖아 무슨무슨 송이나 게임할때 벌칙이나 미션으로 애교 시작~ 이런거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리애들 굳이 안부려도 귀여운데 애기목소리 동요 깔아놓고 율동하면서 쥐어짜낸 표정짓다가 현타온표정짓는거보면 진짜 먹고살기 힘들겠다싶어.... 보는 사람도 괴롭다 생활애교같은거 말고 각잡고 시키는거 있잖아 무슨무슨 송이나 게임할때 벌칙이나 미션으로 애교 시작~ 이런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