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때 정말 솔직하게 자기 마음 다 말하고 조곤조곤한데 똥촉인것도 귀엽고 ㅋㅋㅋㅋ 특히 무엇보다 꽃시장 그 상황 보현이한테 오늘 사과하는 거 보고 진짜 사람 좋다고 느낌 본인이 잘못한거(?) 어영부영 넘어가지 않고 딱 진심으로 사과하는게 느껴져서.. 혜선아 ㅠㅠㅠㅠㅠ 꼭 다시 돌아와야해 행복만해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인터뷰 때 정말 솔직하게 자기 마음 다 말하고 조곤조곤한데 똥촉인것도 귀엽고 ㅋㅋㅋㅋ 특히 무엇보다 꽃시장 그 상황 보현이한테 오늘 사과하는 거 보고 진짜 사람 좋다고 느낌 본인이 잘못한거(?) 어영부영 넘어가지 않고 딱 진심으로 사과하는게 느껴져서.. 혜선아 ㅠㅠㅠㅠㅠ 꼭 다시 돌아와야해 행복만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