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때가 혜선이 생일이고 사귈 때 꽃 선물도 자주 했다고 해서 인터뷰 보기 전까지는 진짜 혜선이 생일이라 간 줄 알았거든 대놓고 축하는 못해주니깐 사전 인터뷰에서도 엄청 절절하게 누나를 보러 왔다 이렇게 말하기도 해서 그래서 그때 인터뷰 보고 ㄹㅇ 뒷통수 맞은 느낌이었는데 오늘 회차 보니깐 아직도 이해가 안 되네... 받아들일 사람에 대한 배려심이 없었던 걸까??
|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
|
난 그때가 혜선이 생일이고 사귈 때 꽃 선물도 자주 했다고 해서 인터뷰 보기 전까지는 진짜 혜선이 생일이라 간 줄 알았거든 대놓고 축하는 못해주니깐 사전 인터뷰에서도 엄청 절절하게 누나를 보러 왔다 이렇게 말하기도 해서 그래서 그때 인터뷰 보고 ㄹㅇ 뒷통수 맞은 느낌이었는데 오늘 회차 보니깐 아직도 이해가 안 되네... 받아들일 사람에 대한 배려심이 없었던 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