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272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1
이 글은 4년 전 (2021/8/10) 게시물이에요
리터단위로 사게 해줘요... 

나 진짜 이거 너무 좋아해ㅠㅠㅠㅠㅠ 

더 사게 해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차도있어..?ㅜ난 에그타르트..먹고싶당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차 같은 거 파는데 너무 맛있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부릉부릉 차 말하는 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No Car, Yes Tea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시는 차도 팔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이 댓글 왜 지금 떴냐... 여튼 마시는 차도 팔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방금 쓱 찾아봤는데 왜 끝났냐ㅠㅜㅠㅠ 에타도 못먹어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타는 먹을 생각도 안 하고 있다 얼음 동동 띄워서 차 마시는거에 홀랑 빠져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타는 못삿지만 ㅠㅠㅠ 차 내스타일이엇어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타는 데우기 귀찮아서 안 먹는 중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차도 있었어? 난 오직 에그타르트만 생각하고 갔었는뎈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새벽배송으로 세트로 샀는데 기대도 안 한 차가 너무 맛있어서 눈물좔좔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사운드허브뭐시기랑 뭐 그런거맞아??홍차종류?? 에그타르트랑 쓱배송해서먹어봤는데 맛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맞아 그거 진짜 너무 맛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 팔면 매일 먹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말이ㅠㅠ 그건 유통기한 걱정안해도 되니까 좀 팔아줬음 좋겠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큰 통으로도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차 맛있더라 에그타르트랑 먹으면 딱인데 다른 디저트 먹을때도 생각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에그타르트 아직 먹지도 않았엌ㅋㅋㅋㅋㅋ근데 차가 다 떨어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악 안돼ㅠㅠㅜㅜ나 차종류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에그타르트랑 먹으니까 싹 입 개운해지고 찰떡인데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홍차라도 냉침해놓을게ㅠㅠㅠㅠ눈물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나 팝그레이 너무 맛있어서 하이브 두번째 방문때 다섯통 뽑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지방러 캐리어 끌고 가야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제발 온라인 상시판매ㅠㅠㅠㅠ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친 ㄹㅇ 차 진짜 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 독방에서 맛없다는 글만 보다가 나랑 같은 입맛맨들 만나서 개신났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twg 악개인데 나 진짜 기대 1도 안했다가 맛 너무 고급져서 대량구매했잖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브 줬다 뺏는게 제일 나빠 온라인 상시판매를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야 에타는 욕심 없었는데 갑자기 사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쓱 그거 끝났나?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끝났도라... 하ㅠㅠㅠㅠㅠㅠ이럴 줄 알았으면 10세트 샀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하이브를 가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신 갔다올 때 내 거 한 박스 부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맛있어?? 전에 갔는데 관심없어서 걍 에그타르트만 사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 무산 맛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거 설명을 어떻게 해야하지 홍차는 홍차인데 되게 고급스럽게 향기로워. 입에 넣으면 홍!!!!!!!차!!!!!!!! 이게 아니고 으으으음호오옹~~~차아아아~~~~~ 이러면서 입 안에 향이 싸아아아악 감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쓱 끝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난 쓱에서 샀는데 맛없어서 4통 다 버럇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한테 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기많은건줄 알았으면 무나할걸 그랫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어어어유ㅠㅠㅠㅠㅠ아까비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나 평소에도 차 마시는 거 좋아하는데 넘 마싯음..에타랑 같이 또는 따로 팔아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로..제발ㅠㅠㅠㅠㅠㅠ에타 넘 맛있겠지만 나 제발 하루 한 잔 내가 원하는만큼 마시게 해주세요 제발 하이브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떤 맛이야…? 그냥 티.. 겠지? 루이보스나 페퍼민트같은 밍밍한? 액상과당 조아하는 사람들은 그런 맛도 못느끼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이라고는 1도 첨가되지 않은 가향차? 라고 해야하나 홍차는 홍차인데 가향돼있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을 느낄 수는 있겠지만 취향을 탈 수도 있겠어용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트위터에서 싸운 애가 있으면 잠시 멈추고 인티하는듯
17:23 l 조회 1
저가커피 최고는
17:23 l 조회 1
매머드 이름 몰랐을때 맘모스 맘모스 거리던거 부끄러움
17:22 l 조회 1
내 최애도 화장품 광고 햇엇지만
17:22 l 조회 1
너네 그럼 저가 커피 취향 어디임?
17:22 l 조회 1
저가커피에서 추천해보는 메뉴
17:22 l 조회 1
미디어 [트윈미러쇼/Teaser] 내가 너의 TWIN이 될 거야🪞💄 소미와 함께하는 Get Ready with Talk!
17:21 l 조회 1
블ㄹ랑디바 쿠션 진쩌 좋음…?
17:21 l 조회 1
ㅇㄴ 트위터에 #지잡아놀자 왤케 웃김 ㅋㅋㅋㅋㅋㅋ
17:21 l 조회 1
메가커피 걍 집앞에 있어서 자주 먹는건데
17:21 l 조회 1
난 은행 광고모델은 인식되는게 반대더라ㅋㅋㅋㅋ
17:21 l 조회 1
메가커피 버터떡 맛있다 그랬나?
17:20 l 조회 1
러브 버그 때문에 검은물체만 보면 흠찍 놀람
17:20 l 조회 1
컴포즈 저기 애초에 ㅂ 모델로 쓰고 사모펀드에 엑싯한거 아님?
17:20 l 조회 1
광고집행비에 온에어광고비도 포함일텐데
17:20 l 조회 1
털 많은 사람 미인 맞는듯
17:20 l 조회 1
연습생이면 취준생처럼 생활하나???
17:20 l 조회 1
솔직히 메가는 주변팬들보면 콘서트?가려고
17:19 l 조회 1
정보/소식 정용진 회장도 24일 역사인식 교육받는다...광주행은 '미확정'
17:19 l 조회 1
장영란 사망여우 본사람
17:1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