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638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엑소 태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6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너넨 친구 5시간 늦는 거 기다릴 수 있음??? 난 손절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하욤없이 기다리냐.....
대표 사진
익인1
5시간을 기다려.....? 세상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현재랑 같은 엠비티아이인데 남친 여섯 시간 기다려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enfj인데... 2시간 이상은 에바임.. 걱정하겠지만 일단 톡하고 집에 갈 듯...ㅋㅋㅋ큐ㅠㅠㅠ 5시간 에바...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엌ㅋㅋㅋㅋ 난 어떻게든 연락될 때까지 기다리는 편... 그러고 보니 전남친 전전남친 다 세 시간 이상 기다려 본 적 이ㅛ구나 현재랑 내가 특이성격인가 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진작에 집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락도 없이 5시간이면 난 진짜 손절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시간이면 난 진심 손절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시간을 기다리다니 천사냐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다섯시간을 어케 기다려... 나도 ㄹㅇ 손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아니 그렇게 늦는게 말이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대단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시간은 손절치자는 거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다섯시간을...... 천사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난 집 감 ㄹㅇ 5시간을 어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한두 번으로 ㄹㅇ 손절이야 치겠냐만은 일단 무조건 집은 갈 듯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보살이넼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시간......? 난 최대 1시간이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카페에서 2시간 정도까지는 기다릴 수 있는데 그 이상은... 2시간도 기다리다 개빡쳐서 나갔는뎈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어떤 친구들을 사귄거얔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3시간 기다리고 손절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절대 못기다림 걍 그날로 손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빠 지금 난 3nn일째 기다리는 중.. 언제 보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2시간까진 기다릴 수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https://twitter.com/ljh24lhj/status/1340217318593286144?s=21
이거 꼭 봐줘야됨... 진짜 별거 아니라는 듯 얘기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본인은 시간 잘 지킴. 근데 딴 친구들은 다 늦음. 근데 괜찮음. 이 말이 돼???? 나 같으면 1시에 만나자하고 5시부터 준비할 듯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개빡돌아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이 오빠 뭐야 설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고소할래 킹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재현 열받아 진짜 고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였으면 손절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0분도 못기다림.. 약속을 했으면 제시간에 와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늦어도 별 신경안쓰긴하는데 5시간이면 에바ㅠ 밥 시간 어째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5시간이면 배고픔.. 이건 못 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시간은 아니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태산 사진 주움
12:19 l 조회 7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1
12:19 l 조회 7
일이칠 썸가대 나오나?1
12:18 l 조회 26
30대 남자보고 중성적이다라고 하면 욕이야?5
12:18 l 조회 27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1
12:18 l 조회 13
이한 태산 그리고 이태2
12:17 l 조회 26 l 추천 1
아 위버스 사녹 걍 랜덤으로 했으면 좋겠다4
12:17 l 조회 16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12:17 l 조회 26
에이티즈 앨범 새로운버전 가격이 16만 4800원임...2
12:17 l 조회 28
피부 관리 1도 안하는익 있어?2
12:17 l 조회 24
아니 ㄹㅇ 스키즈보다 더 헤드라이너가 누구임14
12:17 l 조회 96
정리글 현재 치킨업계 연예인 모델 라인업8
12:16 l 조회 89
와 진짜 밴드는 라이브가 짱이구나
12:16 l 조회 10
무대에서 표정 잘쓰는것도 재능인가 노력으론 한계가 있나?6
12:16 l 조회 30
투어스 싸움썰 보는데 도훈씨 진짜 억울해보임ㅋㅋㅋ
12:16 l 조회 28
올데프 개인 색깔 진짜 뚜렷하다
12:16 l 조회 41
정병짓하고 삭제하면 긁을라고쓰고 튀는건가?1
12:16 l 조회 18
에반 타이틀곡이 라이드 오어 다이이거맞음?
12:16 l 조회 3
가요대전에 코르티스는 안나와??
12:15 l 조회 23
안규백 탄핵 당하겟네
12:1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