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12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6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http://naver.me/5Gyu9rxE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채원이 하이브 레이블(HYBE LABELS) 우산 아래 새로운 걸그룹 멤버로 팬들을 찾는다. 

 

17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김채원은 하이브 레이블 행 계약서에 도장을 찍었다. 

 

김채원은 하이브 레이블 산하 소스뮤직에서 준비 중인 새로운 걸그룹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다. 

 

5인 정도로 구성 중인 이 걸그룹에는 아이즈원 출신 멤버가 2, 3명 정도 합류 예정이다. 아이즈원에 최종 선발되지는 않았지만 '프로듀스48'에 출연, 기대를 모은 출연자도 멤버 발탁이 유력하다. 

 

일본인 멤버 사쿠라도 이 걸그룹 영입을 추진 중이나 하이브와 일본 측 협상이 난항을 겪으며 합류가 늦어지고 있다. 또 다른 아이즈원 출신 멤버는 가수 보다는 연기 쪽에 관심이 많아 합류에 고심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른 익들 말 들어보니 완전 팩트체크하고 내는 신문사는 아니래!!!! 아닐 확률도 꽤 클듯

일단
1. 김채원 울림에서 플필도 뜸
2. 며칠 전까지만 해도 울림 연습실이였음 (은비 브이앱에 잠시 나옴)
그래서 모두가 울림으로 알고 있음

근데 계약서에 도장 찍었다고 본문에 나와서 뭐지하고 가져온거임

혹시 사실무근이라고 정정기사 뜨면 바로 가져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이 돼??? 채원이 울림 우짜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도장찍었네 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본문에는 계약서 도장 찍었다고 되어있는데 뭐지...?? 나도 울림 플필 올라온거봐서 헷갈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깐 와 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장을 찍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독 취재군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소속사옮긴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림에서 채원이 프로필 올라온지 얼마 안 됐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니까 심지어 울림 연습실에도 엊그제 있어서.... 오보이려나...? 근데 도장 찍었다는 걸 추측으로 내기도 하나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저거 처음 낸 곳이 찌라시일 가능성 다분한곳이라... 아무리 봐도 엥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저 신문사 약간 찌라시 잘 내는 곳임...? 일단 난 탐라에 저거 떠서 개놀라서 가져옴ㅠㅠ 찌라시면 정정기사 제발 제대로 내주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팩트확인하고 신중하게 내는곳 아님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찌라시라는 말도 있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엥 근데 김채원 울림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왜 이렇게 급하게 진행을 하지? 아 진짜... 하이브 좀 너무 급급하게 다 진행하려는 것 같아서 내가 다 불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스가하는건데 왜 하이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소스가 하는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미안 하이브 옆에 소스뮤직을 내가 못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브~~~ 까지만 보고 휙 내렸나봐 역시 한국말은 끝까지 ㅋㅋㅋㅋㅋㅋ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인 정도로 구성 중인 이 걸그룹에는 아이즈원 출신 멤버가 2, 3명 정도 합류 예정이다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니까 또 사실무근 뜰거같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저게 가능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림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말이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그 김채원?? 울림에서 언제 나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근에 울림에서 브이앱 하지 않았어..? 저게 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자 며칠전에 은비가 울림에서 븨앱했을때 채원이도 연습실 왔어서 잠시 나옴
그래서 나도 의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식 기다려봐야 알듯..오잉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울림에서 입장 내주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건 내줘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ㅜ 궁금하다..울림에서 김채원 놓칠거 같지는 않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ㄱㄴㄲ 울더라에서도 내보내고 커버 유툽도 올려줬던데 글고 ㄹㅇ 놓칠 것 같진 않은데 뭔일이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멤버가 5명인데 아이즈원 출신이 2~3명이고 프듀48 출신도 포함이라는건 걍 프듀그룹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쿠라 일본활동한대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쿠라는 하이브 피셜 땅땅인 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대박이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른 익들 말 들어보니 완전 팩트체크하고 내는 신문사는 아니래!!!! 아닐 확률도 꽤 클듯

일단
1. 김채원 울림에서 플필도 뜸
2. 며칠 전까지만 해도 울림 연습실이였음 (은비 브이앱에 잠시 나옴)
그래서 모두가 울림으로 알고 있음

근데 계약서에 도장 찍었다고 본문에 나와서 뭐지하고 가져온거임

혹시 사실무근이라고 정정기사 뜨면 바로 가져올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1조 받는 조건으로 바퀴벌레 튀긴거 먹으라면 먹을수있어?204 16:493581 1
연예 이거 김무열 팬이 쓴 글이래 대박임 ㅋㅋㅋㅋㅋ176 13:0912141 2
연예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138 15:373765 1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92 13:53696 0
라이즈[쇼챔] DYD 1st 1위🏆🎉 86 18:12896
고양 E7구역 시야 어때?
20:11 l 조회 9
아니 뭔 한명씩 대기열에서 빠짐?
20:11 l 조회 12
마플 ㅇㅍㅅ필요없고 최애갠활이나 많이보고싶다 2
20:11 l 조회 12
마플 스키즈 국내팬 많이 빠졌음?1
20:11 l 조회 25
아 샤이니 진짜 띵곡 대잔치네
20:11 l 조회 4
빅뱅노래를 그렇게 많이들엇는데 콘서트 첨가봐...2
20:10 l 조회 9
장터 내일 오전 열시 이화여대 신청 도와줄사람…
20:10 l 조회 11
뒷닉쭈 하지말고 앞닉쭈 해주셈
20:10 l 조회 9
8월 말 고양이면.... 모기 잘 타는 사람이면 모기기피제 필수???
20:10 l 조회 4
지디고양 때 플로어 잡아서 당연히 이번에도 잡을줄2
20:09 l 조회 38
고척 1층 1열 시야제한있어 혹시??ㅠㅠㅠ1
20:09 l 조회 18
고양 1회당 수용이 그렇게 작나5
20:09 l 조회 34
지디콘도 취켓 한달간해서 잡았는데 빅뱅도 못할게뭐야2
20:09 l 조회 33
근데 뭔가 국내선예매 하니까 대기열이 정직한 거 같음1
20:09 l 조회 50
익인들 마틴 코트 입으면 어디까지 올거 같아?2
20:09 l 조회 19
드디어 내일 축구한다
20:09 l 조회 5
원래 미소 쎄게 지으면 입꼬리가 땡기듯이 아파?
20:09 l 조회 3
코르티스 페션쇼 파리 기준 몇시에 간거야?
20:08 l 조회 6
마플 뉴진스는 본인들 선택 후회하고있겠지?
20:08 l 조회 31
군인 김동영
20:0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