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12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74
이 글은 4년 전 (2021/8/1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유정이 오늘 망언에 김이나님 열받았다...... | 인스티즈 

[잡담] 유정이 오늘 망언에 김이나님 열받았다...... | 인스티즈 

[잡담] 유정이 오늘 망언에 김이나님 열받았다...... | 인스티즈 

[잡담] 유정이 오늘 망언에 김이나님 열받았다...... | 인스티즈 

[잡담] 유정이 오늘 망언에 김이나님 열받았다...... | 인스티즈 

[잡담] 유정이 오늘 망언에 김이나님 열받았다...... | 인스티즈 

 

불경죄!!!!
대표 사진
익인1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근데 저날 유정이 얼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날만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어지간하면 얼굴 보고 화 안날텐데
톡으로 해서 이건 화날만 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김이나 진짜 개웃거ㅠㅠㅠ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건 대동단결해서 화내야한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불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 다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불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불경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ㅌ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불경하네욬ㅋㅋ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불경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경하네요 ㅋㅋㅋㅋ 이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역시 작사가ㅋㅋㅋㅋㅋㅋㅋ 단어 선택잌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정아 너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쁘면 다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ㅋㅋㅋㅋ불경하네욬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간에 유정이 바라보는 눈빛도 개웃뎤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이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김이나님 단어선택 진짜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 날 만우절이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중간에 표정 진심으로 하는 말인가 이표정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개웃겨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단어선택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유정아 그런소리 하는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정아 혼난다 떽!!!!!!!! 완벽한얼굴가지고 먼소리하는거야 난 유정이 또래 배우중에 유정이가 제일 예쁘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표현이 너무 웃겨 '불경하네요' ㅋㅋㄲㄱㄲ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용과 별개인 얼평은 왜 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3 내용과 별개인걸 알면서도 꾸역꾸역 얼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용과 별개면 신고가능아닌가?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나님 너무 매력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제목 보고 김유정일 거라고는 생각도 못하고 들어왛네 유정이? 유정이가 누구지 이러고 치인트 유정만 생각나서 대체 어떤 유정이가 망언을 했을까 이러고 있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김유정 얼굴에 눈이 작...? 갑자기 다른 사람들 눈 개미 만드는 행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김이나 포크짤 표정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불경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저 얼굴로 저런 말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 ㅏ 불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화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불경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네...? 정말 말도 안 되는!!!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불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김유정 얼굴 진짜 너무 매력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눈은 또 별을 박아놓은 것 같이 반짝반짝 빛나고 ㅜㅜㅜ 점점 더 예뻐져 유정아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중간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의심하신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작가님 표정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울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언뉘,,, 장난으로라도 그런 말 하지뭬,,,,,,, 티비보다 광고나오면 용안에 넋 잃는 사람이라구요 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불경하네욬ㅋㅋㅋㅋㅎㅋㅋㅎㅋㅋㅎ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불경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저게 작은거면 내눈은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킹받을만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ㅋㄱㅋㅋㅋㅋ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 이거 이나님 진짜 단어 선택이 너무 웃겨ㅠㅠㅠ 역시 작사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표현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정말 불경하네요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얼굴ㅠㅠ뭐가 부족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언니...제 기준 언니가 제가 아는 연예인 중에 제일 예뻐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불ㅋㅋㅋㅋㅋㅋㅋㅋ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김이나님 단어선택 너무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작사가시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단어선택도 남다르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기ㄱㅋㄱㄲ중간에 표정 웃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이나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욕_욕 이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하 김유정.........너무예뻐쥔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ㅋㅋㅋ기분나쁘지않게 센스있게 말하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김이나 카톡 말투 개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만 이해 못 했남...불경하네요가 무슨 말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저기서 눈이 더 커질수가 있나 싶을정도로 지금 눈이 개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저게 작은 거면 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불경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난 유정님 눈 크기 10분의 1 정도 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저게 작은 거면 전... 눈 감고 다니는 것...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저게 눈 작은거면 난 단추구멍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눈이 머가 작아요 얼굴이 머 어떻다구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자진사퇴 아니면 기자회견까지 할까?
0:05 l 조회 1
미나미는 얼굴은 냉미녀인데 애교 많은게 발림 포인트....
0:04 l 조회 3
미스터트롯 시즌1 인기 얼마나 많았어?
0:04 l 조회 7
샤갈 내돌 화제성...
0:04 l 조회 23
독일전생각난다
0:04 l 조회 5
박지성은 이때 왜 인터뷰 하게 된거야? 걍 궁금해서
0:04 l 조회 10
회사다니니까 덕질 떡밥 놓치는게 너무많아1
0:04 l 조회 7
축구팬들은 터질게 터졌다고 생각해?3
0:03 l 조회 43
건호 진짜 코앞에서 찍은 직캠
0:03 l 조회 13
꺄 오늘이다 드디어 태연 만찬가 발매
0:03 l 조회 5
라이즈가 오늘 라방을 킬까 안킬까2
0:03 l 조회 50
정국이 오늘 위버스라이브에서 빅뱅 붉은노을 불렀네ㅋㅋ
0:02 l 조회 14
당장 새벽 4시에 경기... 정배로는 우리가ㅠㅠㅠㅠ1
0:02 l 조회 65
박지성이 재정비 10년 넘게 걸린다고했대..ㅎ6
0:02 l 조회 138
정보/소식 속보) 잠시후 12시30분(한국시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 멕시코 현지서 기자회견 예정3
0:02 l 조회 94
아 벌써 월요일이야1
0:02 l 조회 7
도여대 다음주 마지막이야??ㅠㅠㅠㅠㅠㅠㅠ
0:01 l 조회 3
조원희? 이 아재도 축협쪽임?6
0:01 l 조회 47
그리고 안정환은 꾸준히 월드컵 나갔으면 선수단에 공식적으로 말 얹지말자가 꾸준한 스탠스였음1
0:01 l 조회 90
기자회견 중계해주나??
0:0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