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722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6
이 글은 4년 전 (2021/8/18) 게시물이에요
봐....그냥.....봐........미쳤음 그냥.....  

진짜 1막 거의 비명 참기 챌린지임 너무 귀여워....꽃받침만 20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1막 마지막이 진짜.....ㄷㄷㄷㄷㄷ거의 아더 편 아비의 죄 같은 넘버가 생겼어.....진짜 소름 돋아 대박임.....지붕 뚫리는 줄.. 

 

그리고 나 김준수 드라큘라도 봤는데 목소리가 어떻게 이렇게 확 바뀌어?????? 너무 신기해 진짜 400살 뱀파이어에서 갑자기 18세 청소년이 됐어 막 목소리가... 

드큘은 막 긁는 철성이 강하다고 생각했고 그게 엄청 잘 어울렸거든??? 근데 여기서는 진짜 앳된 고운 목소리가 나와 막 시아준수 데뷔초 목소리 중에서 완전 귀에서 꿀떨어질 것 같은 뭔가 무지개 뜨는 목소리 있잖아 막 뷰리풀띵/타임레스 부르는 그런 건데 거기서 훨씬 발전돼고 단단해진....암튼 그냥 미침.... 그리고 극 개연성 하도 뭐라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진짜 거의 떠먹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바뀜ㅋㅋㅋ 난 예전도 좋았는데 개연성 아쉬웠던 익들은 이번꺼 ㄱㅊ을듯!!!!
대표 사진
익인1
오엥 나도 오늘봣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ㅈ잼이더라 이번에 재밌게 잘 바뀐듯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그리고 김준수 진짜 너무 잘해 완전히 18세임 ㅠ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너무 신기해......심지어 지금 그 나이 두배....시잖아......진짜 대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네 아근데 자꾸 나이 까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헐 너무 보고시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쳤지 미쳤어 진짜 이번에 추가된 넘버 진짜 대박이지 않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미쳤어ㅓㅓㅓㅓ어어ㅓㅇ 뮤비는 진짜 아무것도 아니었음 ㅡ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뮤비는 순한맛이었어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대된다 나도 이번주에 보러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재밌어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재밌게 보고와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오늘보고왔는데 그 막 안돼!!하는 연기에서 분명 드라큘라랑 똑같은대산데 목소리부터가 다른느낌이라 소름돋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진짜 막 이건 흐아앙ㅇ앙ㅇ 가지마앙ㅇㅇ 안대애ㅐㅐㅜㅜㅜㅜㅠㅠㅠㅠㅠ흐엉 이런 느낌이라 너무....연기 너무 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준수 얼마전에 드라큘라 끝나지않았어??? 벌써 새 작품을 해??? 이야 체력 진짜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엌ㅋㅋㅋㅋㅋㅋ 또 블퀘에서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나 드큘도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드큘 하면서 이거 준비했을텐대 ㄹㅇ 체력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오늘 2차티켓팅이었네??? 꼭 티켓팅 끝나고 알지^^ ㅠㅠㅠㅠㅠㅠㅠㅠ 3차 노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귀여워 미칠거같아 18살 아깽인지 똥강아지인지ㅠㅠㅠㅠㅠㅠ 사로 나죽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마스크 써서 다행이라는 생각 오랜만에 또 했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연 생각 하나도 안 났어 ㅎㅎ 초연도 재밌었는데 전혀 다른 극이야 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ㅏ 난 근데 초연도 봤어서 살았더면 더 좋았을텐데!!하는 건 있긴 했어ㅓ 근데 전반적으로 훨 좋아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너무 귀여워.......드큘 보고 이거 보니까 그냥 경이로울 수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교 부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어어어어ㅓㅁ청 막 꽃받침이랑 그 천사시아...? 그거 하고 막 다람쥐처럼 웃고 막 엉덩이 씰룩거리고 장난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드큘보고 반했는데 시아준수 옛날 목소리라니ㅜㅜㅜ 갑자기 보고싶어졌다 둘중 뭐가 더 좋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두 캐릭터가 너무 달라서.....둘다 너무 좋은데....굳이 고르자면.. 난 이게 더 좋은 것 같아....뭔가 김준수를 떠나서 극자체가 더 내 취향이라 해야하나 무대연출이랑 그런게...?근데 이게 내가 지금 여운에 젖어서 그런 걸수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나 자첫 아직 좀 남았는데 스포 다 피하는데 천사시아는 아까 봤거든 ㅠㅠㅠㅠ 나 초연1막앋쨩도 사랑하는데 너무 기대돼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연보다 훨씬 더 뽀짝함....장난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진짜 좋지ㅜㅜㅜ 나도 초연봤는데 완전 다른극임 김준수 완전 날라다녀 초연땐 카멜롯의 사랑둥이 였는데 이번엔 카멜롯핵인싸야ㅋㅋㅋㅋ다람쥐 한마리가 이리 뛰고 저리 뛰고 ㅋㅋㅋ그리고 공개된 넘버 실제로 들어야됨 완전 소름돋음 성량이 진짜 미쳐가지고 블퀘 스피커 터지는거 아닌가 진심 걱정했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성량 미쳤어...나 3층 에서 봤는데 ㄹㅇ 블퀘 건물의 안위가 걱정 됐음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빨리 보고 싶다ㅜㅜㅜㅜㅜ 자첫 언제가 될지 기약없어...ㅜ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세대 남돌들 모아다가 뭐 찍네
16:36 l 조회 19
그럼 타커뮤에 연준 이번앨범 좋단 얘기돈게 찐이었구나1
16:35 l 조회 21
우리가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I조로 갔어도 홍은 별 생각 없었을듯
16:35 l 조회 3
요즘 추천탭에 피부색싸움말고 패션위크 게티 사진 싸움만 넘어옴
16:35 l 조회 6
경우의수 스페인 이집트는 빡겜할거라 정배대로 갈거같은데
16:34 l 조회 9
나만 가끔 같팬들 앓는거 보기 힘들어지는 시기 그런거 있나1
16:34 l 조회 20
연준 유출인거여....?2
16:34 l 조회 93
한국인? 피부색으로 뭐라뭐라 하는게4
16:33 l 조회 27
홍명보 해외파 싫어하는거 맞지?
16:33 l 조회 16
수영장 사고로 사망 형제든 삼촌분 인스타 봤는데
16:33 l 조회 104
타씨피러의 친형제 찐친 칭호=포상임 3
16:33 l 조회 49
캐리어 색깔 골라줄사람111222333
16:33 l 조회 19
남자아이돌 검색 순위?? 글 왜 지워짐3
16:32 l 조회 54
도서관 열람실 안가는게 아니고 못 가는거였구나
16:32 l 조회 49
모기 제발 멸종해
16:32 l 조회 4
지금 국축상황이 회사는 싫은데 내돌은 좋은
16:32 l 조회 12
32강이고 뭐고 명보는 빨리 한국와서1
16:31 l 조회 11
내씨피도 맨날 친형제같다고 견제받는데 2
16:31 l 조회 65
ㅋㅋㅋㅋㅋ??? 알페서끼리 왜 견제하는거야??? 3
16:31 l 조회 79
근데 일본은 a매치 잉글랜드 브라질 스페인 이런팀이랑 하던데1
16:31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