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7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3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물론 뭘해도 개여신이긴한데 특히 사극에서 더 예쁜 것 같음 

사극이 너무 잘 어울려...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음...[잡담] 김유정은 왜 사극에 잘 어울릴까...? 진짜 세상에서 사극 제일 잘 어울리는 배우 1위임 (쓰니기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역 할 때부터 사극 자주 나와서 그런가 ? ㄹㅇ 찰떡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유는 모르겠는데 사극 너무 잘 어울려 평생 사극해줬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쁘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개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한복이랑 사극 분위기 찰떡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ㅠㅠㅠ 해품달 구그달 ㄹㅇ 찰떡이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특유의 고혹미…? 그 시대극에 어울리는 분위기가 있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배우고 닮은건 아니지만 이 분야에 김태리님도 찰떡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맞아 ㅇㅈㅇㅈ 김태리도 약간 미스터 선샤인, 아가씨 같은 느낌 잘 어울려... 인상 깊게 봐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시대극에 정말 부합하는... 그런 늒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양적으로 생겼나,,,? 눈에 별 박은 것 같고 사연 있게 생겼어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양적 미인 끝판왕인듯 ㅠㅠㅠㅠ 진짜 눈에 서사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양적으로 예쁘게 생김 딱 상상속 대감집 아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딱 아가씨상 ㅠㅠㅠㅠㅠㅠㅠ 걍 개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한복 안 입고 있을 땐 현대적인 상?? 이라고 생각되는데 또 사극 들어가면 그렇게 찰떡일 수가 없음...... 한복 너무 잘 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극용 머리 스타일?? 저렇게 깐 머리도 이뻐서 그런가?? 원래도 이쁘지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저 눈빛이 진짜ㅠㅠㅠㅠㅠ 사연 오억개 달려있는 사극에 잘어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예쁘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별박은 눈빛이 진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렇게 잔머리조차도 없이 깔끔하게 깐 머리가 진짜 잘어울려서 그런거 같아 단아한데 화려하고 상큼해ㅠㅠㅜㅜ 넘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매가 ㄹㅇ 사극에 특화된 거 같아. 현대극도 너무 잘 어울리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해품달 때문에 이미지가 약간 연우? 볼 때마다 허연우랑 찰떡인 거 같음 진짜... 사랑 많이 받은 대감집 아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유정이 사극은 실패가 없어 믿고보는 유정이 사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너무너무 잘어울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극 찍으면 헤어스타일이 ㄹㅇ 딱 고정해서 얼굴형 두상 이목구비 다 예뻐야 어울리는데 유정이는 그 조건을 다 충족해서…? 진짜 특히 눈이 보물이야 보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GIF
첨부 사진이거 ㄹㅈㄷ
본방보면서 극찬함
사람 눈이 어찌 저리 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진짜 인정 김유정이 사극하면 대박난다는 말 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눈이 엄청 사연 많은.. 그니까 깊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봉사하고 싶다
13:44 l 조회 1
그놈의 343
13:44 l 조회 2
홍 진지하게 남아공에 돈 건거 아닐까
13:44 l 조회 2
됐고 그냥 김혜성 조수행 조권 남우현 최민호 윤보라 넣고 뛰었어야함...
13:44 l 조회 3
홍명보 뭔 선임되면서 봉사 이 염병 발언했네
13:44 l 조회 8
근데 진짜 너무 창피하다 기자한테 혹시 단체식중독 걸린거 아니냐 라는 소리를 듣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3:44 l 조회 8
이강인 혼자 답답해보였음
13:44 l 조회 5
트위터에서 일본이 축구 결과 조롱하는거 보고 빡침
13:44 l 조회 11
장터 28일 원아페 구역 교환 구해
13:44 l 조회 2
부상이 올 것 같아서?????????1
13:44 l 조회 12
옌스 나랑 생년월일 같네 3
13:43 l 조회 26
나 이번월드컵 내심 기대한게 이강인-손흥민1
13:43 l 조회 31
차라리 뭔일이 있는게 더 이해가는 상황2
13:43 l 조회 14
홍명보는 축구 알못인 나도 무능력한거 알겠는데 왜 경질이 안됨?4
13:43 l 조회 20
지금 한국축구는 축구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들만 힘든거 같음4
13:43 l 조회 25
근데 남아공전을 저렇게 한 이상 선수들도 억울할 건 없어보임1
13:43 l 조회 17
옌스 오늘 실수했어?7
13:43 l 조회 42
진짜 풀로 뛰게 만들고 싶어하는 조합 (내기준)2
13:43 l 조회 23
개답답해하던 부분
13:43 l 조회 14
매시 호날두도 저렇게는 안뛴다ㅋㅋㅋ1
13:4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