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0839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4년 전 (2021/8/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나 머글이라 잘 몰라...
대표 사진
익인1
엉!!!! 도운이는 가끔! (드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뿌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러면,, 그 주로 후렴? 부르는것 같은데 좀 톤이 높은분?은 누구야? 이렇게 말하면 모르려나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음 들리면 원필이 그냥 시원하면 영케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마 영케이,,,?
애들 돌아가면서 후렴 부르긴 하는데 쓰니가 말하는건 영케이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ㅁ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넹 5보컬 4메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5보컬 4메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다 불러 근데 도우니는 가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넹 5보컬 4메보 드럼 도운인 가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러머 도운이는 가끔 노래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습니다 5보컬 4메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 파트를 알려줘 후렴을 다 돌아가면서 불러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뻤어 에서 머랄까 마지막~~ 하 그 뒤에 가사를 모르겠는데 그 부분? 하는 그 목소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필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마지막 원필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메보가 4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데뷔 초 프런트맨 역할이 있었는데 지금은 의미 없엉 멤버가 직접 메보 4명이라고 언급도 했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를 다 수준급으로 하나보다 ㄷ 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https://twitter.com/spov111/status/1229984094840180736?s=20
진짜 잘행 찐으로 후렴을 넷이 나눠 부르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 보고왔는데 원필님 맞앜ㅋㅋㅋㅋㅋㅋ 오와 이거 모르는 노랜데 플리에 추가해야지,, 고마워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래 다 잘해서 노래 분위기에 따라 어울리는 파트로 분배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는 후렴도 다 돌려가면서 불러서 곡제목이랑 파트 알려주면 정답이 빨라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지막~~~ 은 원필이고
이건 내가 좋아하는 커버야,, 놓고감니당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메보가 4명인데 다 잘함 진심 근데 음색이나 스타일은 또 다 달라서 들을 맛 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국대출신이면 경기 흐름을 더 잘 알아지않아?
15:03 l 조회 1
정보/소식 윤두준 | 대한민국 VS 멕시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입중계 요약본
15:03 l 조회 1
와잠만 코루티스 제임스 이거 찐으로 의스키로 병나발 부는거야?
15:02 l 조회 1
정보/소식 윤두준 멕시코전 입중계 요약본 !!!
15:02 l 조회 1
월드컵 중간에 경질되는 경우는 없나?
15:02 l 조회 1
손흥민 나이 어쩌고 하는 거 나만 이 생각한 거 아니구나
15:02 l 조회 6
정보/소식 다음주 소나기 기승…기상청 "역대 세 번째 '7월 장마' 가능성"
15:02 l 조회 5
전반에 그냥 손흥민 넣었으면 어땠을까
15:02 l 조회 6
오른쪽 이분 나잔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15:01 l 조회 25
아 그냥 탈락하고 한국이나 오시길
15:01 l 조회 8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1 l 조회 22
박지성은 왜 해버지야??6
15:01 l 조회 32
그냥 속상함
15:01 l 조회 10
헌터퐝 << 이 유튜버 유명한 사람이야?3
15:01 l 조회 17
홍 욕먹을거 태산인데 애초에 손흥민 벤치에 둔게
15:01 l 조회 12
손흥민 이강인의 시간이 이렇게 흐르는게 제일싫음
15:00 l 조회 32
아니 왜 응원한다는 사람들한테까지 비꼬냐ㅋㅋ1
15:00 l 조회 18
아니 지는것만 안하면 되는건데 그게 그렇개 어려워?1
15:00 l 조회 12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 30인가?? 2
15:00 l 조회 25
난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15:0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