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172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
이 글은 4년 전 (2021/9/17) 게시물이에요
지금 건물도 같이 쓰고 있고ㅋㅋㅋㅋ 걍 이름만 같고 독자적으로 활동할 것 같은데 이름 뭘로 바뀔지 궁금함ㅋㅋ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로운 합병 법인의 사명과 세부 합병 절차는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라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래커 넘 귀여운 이름인데 두고가기 아깝ㄷ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력은 그대로일거같음 페이브랑 합병한것도 본부 나눠서 하고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걍 3본부 나오는 듯 지금 플엠도 본부 층 다르게 쓰고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건물 외벽에 붙어있던 간판만 바꾸면 될듯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그것만 바꾸고 그대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다들 어디서보고 플엠으로 바뀌는거라고 하는거지 기사는 이렇게 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 모르는 사람들 있는것 같아서.. 이름 플엠으로 바뀌는거 아님 플엠도 이름 바뀌는거야 통합해서 아예 새로운 레이블 이름으로 나오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름 궁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카카오 개꿀이네 간판만 바꾸면 되고..
가성비 합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랜에이 페이브 합병하고 나서도 1본부 2본부 나눠서 해가지고 플엠 크래커 합병도 그냥 이름 바뀌고 3본부 생기는 구나 그런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합병하면 같은 소속사라고 볼순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합병하면 같은 소속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마워 헷갈려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건물도 같이 쓰고있었구나 몰랐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 너희는 뮤지컬 빠지지 마...
15:53 l 조회 2
내취향은 역시 내향인인듯
15:53 l 조회 2
왠지 젭티비씨만 살리고 나머지가 부도일수도있을려나?
15:53 l 조회 3
여돌 팬싸가 너무 가고싶다1
15:52 l 조회 3
정국 저거 외국인들은 번역이 이상하게 된건가?
15:52 l 조회 10
jtbc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나?1
15:51 l 조회 10
나 무도 가요제 바닷길 노래 좋아해
15:51 l 조회 3
갈수록 오프 욕심이 없어짐1
15:51 l 조회 10
탈덕하고 보니까 젤 괘씸한 게 소통없던 거2
15:50 l 조회 63
진짜 jtbc 망할 각이야 ?1
15:50 l 조회 40
어제 심괴 혼자보면 무서우려나??3
15:49 l 조회 24
우리집 강쥐 이름에 비하인드 있어 6
15:49 l 조회 59
드림 팬미 무조건 선예매해야겠지?3
15:48 l 조회 51
무도 가요제 그립다1
15:48 l 조회 11
큼큼 앞연애…. 앞… 연애…
15:47 l 조회 49
제이티비씨 망하는것도 보네2
15:47 l 조회 49
아일릿 퍼디 그 예전에 에일리언 댄스 메인 댄서였네?
15:47 l 조회 19
아 어제 심괴 첫 방송 못 봤네 2
15:47 l 조회 18
ENA 여기는 돈 많나? 나중에 JTBC 예능 포맷 판다면1
15:46 l 조회 88
jtbc 지금 일어난 모든 일들이 올림픽,월드컵 중계권 때문에 생긴거임?3
15:46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