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이병헌이랑 그 장기매매 하던 핑크옷들.. 배역 특성 상 좀 감정없는 로봇같은 말투를 기대했는데 너무 감정적인 톤이어서 좀 실망이었음.. 참가자 주조연들은 연기 ㄹㅇ 다 좋았어 짜증 날 정도로
| 이 글은 4년 전 (2021/9/19) 게시물이에요 |
|
오히려 이병헌이랑 그 장기매매 하던 핑크옷들.. 배역 특성 상 좀 감정없는 로봇같은 말투를 기대했는데 너무 감정적인 톤이어서 좀 실망이었음.. 참가자 주조연들은 연기 ㄹㅇ 다 좋았어 짜증 날 정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