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나는 솔직히 예쁘고 잘생긴 아이돌들을 봐도 그냥 빚어놓은 도자기같이 예쁘네~ 하고 넘기는 편이거든
근데 백현님은 정말 잘생기긴 했지만 어딘가 설명할 수 없게 사람 홀리는 매력이 있음
장난꾸러기같은 행동 때문인지 비율이 좋아서인지 특유의 멍뭉이상으로 팬들 조련하는 매력 때문인지 노래를 기가막히게 잘 불러서인지 뭔지...
보다보면 와 이래서 좋아하나보다, 진짜 인기 많을 수밖에 없겠다 납득하게 됨
사람이 너무 매력있어
혹시나 이런 글 불편하면 금방 글삭할게ㅠ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드라마 스텝인데 난 내 자식 절대 아역 안 시킬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