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231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4년 전 (2021/9/21) 게시물이에요
내가 연예인들 실물을 많이 봤는데 

다들 실물이 더 괜찮은데 

유독 누구세요? 할 정도로 다른 연예인이 몇 있어 

아직도 티비 나오는거 보면 저 얼굴이 아닌데...함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얼굴 너무 입체적이면 오히려 화면발 안받는다 들었던 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222 이런 분들 실물 갑인데 화면에 실물이 절대 안단긴댓음
그리고 갠적으로 비율좋은 분들 실물은 비율까지 보면서 천사아냐?? 하는데 화면은 그런게 안 담겨서 좀 사람같이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볼살 많은 경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굴형에 굴곡 있을 경우에 잘 안받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연옌 실물 꽤 많이 봤는데 진짜 얼굴 입체적일수록 실물보다 훨씬 못하게 나오는 것 같음ㅜ 오히려 좀 부드러운 얼굴형이신 분들이 화면에 잘 잡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면이 은근 달라.. 턱선 이런거 담기 어렵고 광대나 코 모양도 정확히 담을순 없음.. 특히 한각도에서 촬영하면 단점 부각이 될수 있는데 실물은 볼 때 다각도에서 보니까 단점 부각도 안되는거지. 그래서 각잡힌 얼굴이나 입체적인 얼굴이 화면빨 받기 어려운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크래비티 성민 샤오홍슈 오픈됐는데 느낌 좋다
21:48 l 조회 2
트위터 조회수 기준은 뭘까
21:47 l 조회 9
요즘 삼닉 빼고 국장 다같이 나락중이잖아 이거 왜그런거야?
21:47 l 조회 4
드림 팬미 스포1
21:47 l 조회 11
이안 얼굴
21:47 l 조회 6
해찬이가 조아1
21:47 l 조회 13
누가 찰떡아이스 이렇게 먹어?
21:47 l 조회 27
난 이 영상 보고 제발 32강 가면 좋겠다고 생각 들음
21:47 l 조회 7
최애팬들 탈주가 많았나1
21:46 l 조회 61
재민이 위라 왔어요 드림이들
21:46 l 조회 5
백룸 보고 왔는데 테넷보다 이해안됨ㅋㅋㅋㅋㅋㅋ
21:46 l 조회 5
울 아빠 위해서라도 32강 가라 1
21:46 l 조회 18
원빈이 조끼?입었을때 나오는 버릇ㅋㅋㅋ3
21:46 l 조회 18
최애 실력 늘어서 기특함1
21:45 l 조회 22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6
21:45 l 조회 48
최애 저 스케 맞으면 탈빠할래18
21:45 l 조회 140
난 수박씨 포도씨 새우꼬리 피자꼬다리 이런 거 다 먹음1
21:45 l 조회 8
알디원 이상원 보핍보핍 챌린지 왔다💟2
21:45 l 조회 13 l 추천 2
투어스 도훈 빨머 너뮈 예쁨.... 2
21:44 l 조회 35
허씬롱 최애곡 CEREMONY 재팬 팬콘3
21:44 l 조회 2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