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3881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비투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4년 전 (2021/10/02) 게시물이에요
내 기억 속에 도영 목소리는 뭔가 나른하고 안개꽃같이 몽환적이였는데 

이렇게 청량할 줄은 몰랐네 신선하다 

내가 아는 도영이 부른 노래가 일곱번째 감각이여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노래마다 창법 잘 바꿔서!! Idontwannabeyouanymore 공식커버 들으면 또 다르더라 완전 단단해ㅋㅋㅋㅋ 이번 신곡 타이틀 스티커랑 수록곡 매직카펫라이드 들으면 그건 또 유영진 창법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잘부르고 노래찰떡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노래랑 밤공기랑도 창법 비슷해!! 들어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마다 성대 갈아끼우는 사람... 아기유영진도 됐다가 새벽이슬도 됐다가 나른섹시까지 다 되는 보컬입니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글보고 앎 ㅋㅋㅋㅋ 와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었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일본 후지큐 절규머신 타본사람 있음?
20:15 l 조회 1
위시 음방 도나요...?
20:15 l 조회 3
트위터 삭제하면 뎀창도 사라져??
20:15 l 조회 2
그렇게따지면 난 전원비주얼이란말 공감해본적없음
20:15 l 조회 2
나는 솔직히 못생긴건 상관없는데
20:15 l 조회 16
어떤멤이 흐린눈 안될 정도로 싫으면
20:14 l 조회 14
그럼 그룹비주얼 어떤게나아?1
20:14 l 조회 12
팬덤에서 아예 비가시화하는 멤 다들 있음?1
20:14 l 조회 18
아 걔웃기다 어그로 끌려고 글 올렸는데
20:14 l 조회 38
월드컵 경우의 수 계산하면서 한번 더 기회 달라는데2
20:14 l 조회 18
티빙 다털렸는데 티빙 하고싶다..
20:13 l 조회 9
올라오는 글들이 좀 역겨워5
20:13 l 조회 40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7
20:12 l 조회 36
난 그냥 이런 플에 내 본엔 못생기고 뭐한 멤 있음이 내 본진이 아니길 바람
20:12 l 조회 21
아까 틱톡영상뜬거 땜에 더 청량 제이홉 보고싶어짐..2
20:12 l 조회 12 l 추천 1
최애가 일본 좋아하는거2
20:12 l 조회 19
32강 결정되는거 몇경기 남았어?2
20:12 l 조회 10
근데 그렇게까지 누가 싫고 막 그래?9
20:12 l 조회 56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1
20:12 l 조회 42
진짜 최악1
20:1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