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입덕하고나서부터 지금까지 거의 4년을 하루도 안 쉬고 스밍 돌리고 있거든 근데 살짝 식기도 했고? 그렇다고 탈덕은 아닌데 약간 덕질 스타일이 라이트로 바꼈거든 굿즈 사기 이런건 그만 둿어도 스밍은 지금까지 한게 아까워서라도 계속 돌리게 되는데 어케 끊지... 새로 계정 팔까도 생각했는데 멜론 등급 아까비 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입덕하고나서부터 지금까지 거의 4년을 하루도 안 쉬고 스밍 돌리고 있거든 근데 살짝 식기도 했고? 그렇다고 탈덕은 아닌데 약간 덕질 스타일이 라이트로 바꼈거든 굿즈 사기 이런건 그만 둿어도 스밍은 지금까지 한게 아까워서라도 계속 돌리게 되는데 어케 끊지... 새로 계정 팔까도 생각했는데 멜론 등급 아까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