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437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1
이 글은 4년 전 (2021/10/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에스파 이제 8인조까지는 이해하겎는데 | 인스티즈 

얘넨 좀 당황스러웟음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뭐야 싶은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ㅋㄹ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ㄹㅋㄹ ㄹㅋㄹ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 이제 전자지지배에 이어 투디 지지배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아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젤 윈터 카리나 닝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카리나 윈터 닝닝 지젤 아냐??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냐 카리나가 세번째 맞는 것 같애 왜냐하면 내가 저 캐릭터 입술 쪽에 점을 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 글쿠나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아이들보다 얘네가 더 예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면지지배들이야 모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긴 또 어디야 광야 너머에 뭐 또 있어?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뭐 이렇게 인간 같으면서 인간이 아닌 지지배들이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리디보다 투디 좋아해서 얘넨 취향이었어.. 캐릭터 예ㅃ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네는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이거 뮤비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당황스럽지? 나두 그랫어 근데 쟤네가 이쁘긴 해 ae보다 이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얘네 보고 세계관 공부하러 가야겠다 싶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근데 아이에스파보다 얘네가 더 내 취향이긴 함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비슷하게 생긴 애니 뭐더라... 요정인가 그거였던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윙스클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는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알거같ㅇ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보고 이거 생갇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쟤네가 더 좋음 아이에스파 못생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스파 이제 12인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도자캣 뮤비인줄 ㅋㅋㅋㅋㅋㅋ (비꼬는거 아님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투디에스파가 아이에스파 이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노란머리가 누구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젤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닝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만 이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추억의만화 윙즈프렌즈 생각나서 아련해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윗댓에 나같은 사람 있었네ㅋㅋ 제목이 윙즈클럽이였구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3 헐나두 이거쓰려고 내려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44 그거 맨날 티비 돌리다가 우연히 봣는데 재밌었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파워퍼프걸 생각나는데 내가 너무 늙었나 홀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파워퍼프걸이 젤 최신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열살 무렵에 알던거면 최신은 아닐걸(28살)…? 위에 나오는 애니는 언제 나온거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게 그렇게 된 애니였어? 나 한 5년전에 첨 본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파워퍼프걸 내 최애였음ㅠㅠㅠ 근데 퍼프걸을 최신이라 생각하는 사람들도 나오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머 뭐야 티비에서 나오는 만화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뮤비에 나와서 갑자기 ㅇㅅㅇ 표정이었다
ae보다 더 예쁨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존 캐릭터보다 얘네가 더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옹 근데 쓰리디보다 투디가 낫다 귀엽기라도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토탈리 스파이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이거 아는사람이 있었네 맞아 그림체 진짜 똑같음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맨디 알렉스 샘 클로버 순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이런 거 보면 좋게말했을 때 스엠이 참 참고를 많이 하는구나 싶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좋게 말했을 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료조사 많이 하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소아온인줄 아랏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근데 ae멤들보다 이쪽이 더 괜찮은 듯 차라리 투디로 하고 돈을 아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차라리 이게 나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얘네 에스파였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식케이랑 스우파 일본댄서 우와 진짜 사귀는거임???4
18:01 l 조회 31
앤더블 오늘 데뷔 딱 한달된거 구라같다
18:01 l 조회 7
난 입술 통통한 남돌을 좋아했나바
18:01 l 조회 11
요즘 백댄서들도 왤케 이뻐?
18:00 l 조회 11
엔시티드림 스파오 잠옷 있잖아 일코가능할까?1
18:00 l 조회 9
연준 노래 진짜 좋네2
17:59 l 조회 15
나는 축구 실시간으로 못 보는데 안 봐도 어떤지 보이네
17:59 l 조회 7
정보/소식 도쿄 인기가요 라인업6
17:59 l 조회 86
진심 회사보다 억마플 만드는 팬들이 더 짜증나네4
17:58 l 조회 49
한국인 대부분은 비율 안좋은데2
17:58 l 조회 48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었던것만큼
17:58 l 조회 23
"분석조차 난해한 경기"2
17:57 l 조회 32
설영우 유럽에서 뛰는 선수야??7
17:57 l 조회 68
선발에 옌스 손흥민 썼으면 이겼을것같지 않아?1
17:57 l 조회 37
기자들이랑 축선 출신들이 옌스 아무리 못했다고 아무리 까도 국민들 눈에 다 보이지 않아?
17:55 l 조회 34
축구보느니 미국야구 보는게 좋겠다1
17:55 l 조회 40
걍 홍명보 머릿속이 이해 불가능의 영역이고 옛날부터
17:55 l 조회 17
새로 돌 잡았는데
17:55 l 조회 37
지오디 항상 나이 가늠할때 재민이 기준으로하는거
17:54 l 조회 23
7살 어린이 몸으로 새 삶을 살고싶다3
17:5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