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506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4년 전 (2021/10/10) 게시물이에요
진짜 개재밌고 다시 보길 잘했다 ㅜㅜ근데 다시 보니까 9살때 본건데도 다 다시 기억나서 신기해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비담 영원한 내 인생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도 가끔 생각나서 다시 보고 싶은데 너무 장편이라 엄두가 안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6부작으로 끝나는 갓드들 항상 울면서 보냈어서 너무 좋아……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인생드라마... 비담 사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억력 좋다ㅋㅋㅋㅋ난9살때 뭐 봤는지 기억 하나도 안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진짜 인상깊게 봤나봐 진짜 생생함 맨날 선덕여왕에 나오는 한복 따라 그리고 그랬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쓰니야 나중에 대장금도 봐주라 난 대장금이 인생 첫 드라마인데 이게 너무 재밌었어 선덕여왕 좋아하면 대장금도 좋아할거야!!!!! 장금이가 진짜 멋있어 음식도 맛있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장금 짧게짧게 살짝씩 보긴 했는데 나중에 정주행 해봐야겠다 ㅎㅎ선덕여왕보다 짧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 선덕여왕 진짜 길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고구마 위기가 오기는 하지만 그래도 재밌어 ㅠㅠㅠㅠㅠㅠ 보다보면 왜 아시아국가들이 대장금에 미쳤는지 알 수 있당....... 나도 생각난김에 선덕여왕 달릴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중딩때 선덕여왕볼때는 비담에 미쳐살았던 거 같은데 크고나서 다시 보니까 극 자체를 잘 만들었더라ㅠㅠㅠ 미실도 그렇고 덕만도 그렇고 비담이 멜로노선을 타면서 숨구멍을 만들어준 건 맞는데 잘만들어진 정치사극인점이 좋았어 물론 화랑세기나 그런 논란은 피할 수 없겠지만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궁금한건데 우즈벡 만약 이겼으면
18:12 l 조회 3
옛날에는 계란 던져도 냅뒀던거로 기억하는데
18:12 l 조회 4
얘들아 오늘에서 내일 넘어가는 12시 반에 홍명보 기자회견 있대1
18:11 l 조회 17
입국때 정말 계란 던지는 거야?
18:11 l 조회 13
최애 정병 아줌마 디지길3
18:11 l 조회 21
1위로 올라가네 2위로 올라가네 김칫국 마신거 개쪽팔림1
18:11 l 조회 19
넷플은 광고가 점점 많아지네1
18:11 l 조회 13
웃을일이아니고 내가살다살다 16강가냐 8강가냐는 고민해도
18:11 l 조회 12
나 카멜레온 게임 개잘해1
18:11 l 조회 12
장기하가 대체 몇살이길래 윤가이랑 18살 차이나는거지8
18:10 l 조회 25
외큉 없던 케이팝이 그립다
18:10 l 조회 10
아 장하오 어제 날짜걸로 드레스코드 하고 갔나봐6
18:10 l 조회 36
근데 국대 축구감독은 욕 안먹고 오래한 감독이
18:10 l 조회 10
3일 4일? 동안 폰 못했는데
18:10 l 조회 15
보통 팬미팅 2시간 해???1
18:10 l 조회 13
저녁 라면 vs 감자탕5
18:09 l 조회 9
앤톤 오늘 왜케 남자야6
18:09 l 조회 45 l 추천 3
정국 지가 좋아하는 유튜브 같이 봐달라고4
18:09 l 조회 55
헐 우리 32강 탈락했구나
18:08 l 조회 17
맛있는 과자 어디 없나 추천받아여12
18:0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