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우영 나만의 웃수저거든..?
그 짹에서 돌아다닌거중에서 자기 유라이크로 찍는데 왜 안되냐는거랑 그 뭔 이야기하다가 엄마 ? 이거 커피 진짜? 뭐 그런거 생각나는데.. 웃긴거 있음 알려줘....
제발.. 진짜 우영 한번웃고 치우는게 아니라 계속 웃기고 계속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
|
나 우영 나만의 웃수저거든..? 그 짹에서 돌아다닌거중에서 자기 유라이크로 찍는데 왜 안되냐는거랑 그 뭔 이야기하다가 엄마 ? 이거 커피 진짜? 뭐 그런거 생각나는데.. 웃긴거 있음 알려줘.... 제발.. 진짜 우영 한번웃고 치우는게 아니라 계속 웃기고 계속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