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681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7
이 글은 4년 전 (2021/10/21) 게시물이에요
마마에 슴가수 많이 나올곳 같아서 ?????
대표 사진
익인1
그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슴가수가 많은걸 어째..
근데 나와도 엔시티 에스파만 나올꺼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슴 가수에 애초에 많은걸 어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잘 된걸 우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스엠 홈페이지 들어가서 가수 라인업을 보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수가 많은데 거의 다 잘 된걸 우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적 좋은데도 소속사 제한해서 나오지 말라할수도 없는 거 아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다 잘나가는걸 어덕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매달 컴백을 하는데 파티가 아닐수가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당연함 sm 가수가 진짜 개많이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컴백을 맨날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걍 소속가수가 넘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달에 솔로포함하면 3~4그룹이 컴백을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가수가 많은 걸 어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 진짜 나 2세대때부터 들었던 말인데....
애초에 소속사에 가수가 많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상식도 쿼터제가 있어야 하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수만이 나오는것도 아니궁 잘 나가는 사람들 상 받을 사람들 나왔눈데 어? 슴파티가 되버렸네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받아야할거 못 받으면 손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 성적 좋고 가수도 많고 다 잘 되는데 많이 나올 수 밖에...그걸 왜 파티라고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 가수가 많은걸 어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애초에 가수가 많고 나올 사람이 많아서 나가는건데 그걸 왜 자꾸 파티라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속가수가 많아서 그런건데 맨날 그 얘기 나오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게 왜 파티여 소속 가수가 많고 다 잘 나가니까 나오는 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어차피 올해 에스파 엔시티 말고 나올 가수 없지않음? 뭔슴파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레벨도 있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레벨은 성적 안되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근데 레벨 포함해도 많은 건 아닌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차피 에스파랑 엔시티 말고 안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수도 많고 성적도 그만큼 되니까 많이 나갔던거일뿐.. 근데 이번엔 엔시티랑 에스파만 나갈것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속 가수 많고 + 좋은 성적인 걸 뭘 어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또 또.. 슴파티니 어쩌니 진짜 그 소리 몇년을 들으면서 이제 지겹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름만 대도 아는 그룹만 여러그룹이고 그 그룹들의 대부분이 일년에 한 번씩은 컴백하니까 걍 그렇게될 수 밖에 없는 거 아님? 워낙 큰 소속사고 속한 아티스트들도 많으니까 그런건데 뭔 파티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가수가많고 다뜬걸 어떠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올해 슴파티라 해봤자 엔시티 에스파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애초에 가수가 많고 그 가수들이 다 잘된걸 우짬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네 소속사도 가수 많이 만들어서 성공시키라고 하세요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에스파 엔시티밖에 안 나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스파랑 엔시티만해도 따지고 보면4팀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유닛 때문에? 근데 그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ㅇ 올해 일단 엔시티 드림 127 이렇게 2팀(같은 한팀)은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러나 저러나 슴파티 소리 들을거 걍 슴가수로 채우자ㅋㅋ 슴 머리채 안잡으면 그냥 심심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만큼 컴백도 했고 성적도 잘 나와서 마땅히 나오는건데 왜 슴파티 소리를 듣는건지 ㅋㅋㅋㅋ 진짜로 슴파티면 또 말을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올해는 나와도 레벨,엔시티,에스파만 나갈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태연 위켄드 안나올라낭 보고싶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마보단 서가대를 슴가대라고 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슴 가수들이 많고 오래 활동해서 그런건데 맨날 슴파티라더라.. 근데 다들 성적이 좋은 걸 어떡하냐구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당연한 얘기 아님..? 스엠이 성적 좋고 가수들도 잘하고 하니까 많이 나오겠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이런 글 보면 스엠 대단하다 소속 가수들 전체를 다 알고있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른 소속사들 가수팀이 한팀씩 밖에 없는게 스엠탓잉가 허참 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했는데 진 거면 아이고야 하지
15:34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이 대통령, 7월1일 문재인 전 대통령과 오찬
15:34 l 조회 1
근데 진짜 남아공이 잘했으면 져도안아쉽지
15:34 l 조회 1
중국 ai로봇이 이거보단 더 잘하겠어
15:34 l 조회 2
우리나라 뭔가 약한 팀한테 지고 강한 팀은 기적적으로 이기는게 있는듯1
15:33 l 조회 13
이강인 풀타임은 오바지2
15:33 l 조회 35
프롬은 빠순이가 본인 닉네임같은걸 설정할수있어?1
15:33 l 조회 9
강인이는 항상 포지션이 뭘까 할 정도로2
15:33 l 조회 37
난 남아공 골키퍼가 카보베르데 골키퍼처럼 엄청 미친날이었다면 그려려니 했음
15:33 l 조회 9
월드컵 시즌인데 대중들도 말 얹을 수 있는 거 아냐?2
15:33 l 조회 30
박지성 왜 해설하냐1
15:32 l 조회 52
김민재 부상도 아니고 부상올거같아서 뺐다 요난리4
15:32 l 조회 23
축알못이라 그런데 감독이 저렇게 전략 짜고 선수 넣는 거는1
15:32 l 조회 15
야놀자 티켓 관련 문의는 야놀자 티켓에 해야되는거지?
15:32 l 조회 3
손흥민 김승규 조현우 이재성의 마지막 월드컵2
15:32 l 조회 53
핱시 여출
15:32 l 조회 35
선수들이 욕먹어야될건5
15:32 l 조회 51
아 생각할수록 아깝네 못 이긴게1
15:31 l 조회 18
정보/소식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공식 입장 떴다8
15:31 l 조회 159
한줌판 들어왔는데 텃세 미쳤고 맨날 욕먹어서 서러워1
15:3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