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18154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3
이 글은 4년 전 (2021/10/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 글에 1군 여돌들 주어 까고 쓰면 바로 어그로취급 받겠지? 근데 왜 역지사지를 못하는 애들이 많냐
대표 사진
익인1
뭐 아리 테일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여기서 아리랑 테일러로 ㅇㄱㄹ끄는 애들이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비교하고 한쪽 내려치는 게 그러려니 할만한 일임? 역지사지 못하는 애 여기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구래 마플이나 달아줘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연덕이라 ㄹㅇ 스트레스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ㄹㅇ 해연도 한국팬 있다고... 여기 사람 있다고ㅠ... 인간들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한국커뮤라 해연얘기할땐 좀 다른듯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비교는 싫지만 여긴 돌팬들이 많으니까 아무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아리아나랑 테일러는 저렇게 인기가 비교되는 입지조차 아니니까 답해주는거 같은데
제목은 인기 비등비등한 돌끼리 어그로 끄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플달아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연예인이라서 노상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플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좀 둘 다 세계적인 연예인이라서 그렇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근데 주어 까고 쓴 어그로성 글에 장단 맞춰주는 큰방이 이런 글에 동의할리가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 나도 진짜 깜놀했는데 여기 댓글 몇은 아직도 이해가 안되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기도 해연은 노상관 해연이라 그렇다 이러네
니네 돌 꼭 부메랑 맞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큰방 원래 아이돌 아니면 내로남불 진짜 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팬이면 비교당하는게 왜 기분나빠? 팬이 아니라 잘 모르겠어..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다해도 비교당하면 오 그렇구나 할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 본진이 커리어 넘사인 가수랑 비교당한다고 생각해보자
댓글에 네 본진이 그 가수랑 비교 선상에 올라가 있다는 것부터 비웃는 애들 꼭 있기 마련임^^ 무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비웃는 애들이 문제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런 반응 나올 거 모르지 않을텐데 쓰는 것부터가 무례한거임 동조댓들도 마찬가지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누가 너랑 다른 사람 비교한다고 생각해봐 그 과정에서 너는 어떻고 걔는 저떻다 같은 단순하고 객관적인 얘기만 나오겠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아 그냥 객관적인 얘기만 하면 되는데 쓸데없이 트집잡아 까니까 그런가? 자기가 좋아하는쪽 옹호하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객관적인 얘기로 비교할 필요도 없지 그냥 각자 자기 좋아하는 거에 대해서만 얘기하면 되지 왜 굳이 비교를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쿠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래도 이해안가면 본진 알려줭 예시 들어줄게! 그럼 이해 잘될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골먹히는장면 다시보는데
19:21 l 조회 1
이천수 유튜브 올라온거 보는데
19:20 l 조회 2
카톡 메시지 입력창이 원래 저렇게 생겼었나..?
19:20 l 조회 8
국장 못 받을 거 같은데
19:20 l 조회 3
지디콘도 결제에서 튕겼었는데 뱅콘도
19:20 l 조회 20
뿔 라이즈분들에 보은투표함🩷🪾🩷7
19:20 l 조회 20 l 추천 2
오늘 엠카 라이즈 원빈 엔딩 ㄷㄷ1
19:20 l 조회 32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7
19:20 l 조회 10 l 추천 1
요즘 카페 커피 못먹어서 죽을병 생겨서 라이즈 엠카 투표함6
19:20 l 조회 23 l 추천 7
하... 내 티켓 어딧어......
19:20 l 조회 21
내 앞에 4만명있는데 예매율 90이래
19:19 l 조회 25
솔직히 의문은
19:19 l 조회 28
투본진인데1
19:19 l 조회 16
내일 뮤뱅 후보는 누구야?
19:19 l 조회 17
OnAir 스테이씨는 라이브 진짜 꾸준히 잘한다1
19:19 l 조회 7
아니 오늘 단체로 뭔가 이상했음...
19:19 l 조회 50
원도어 라이즈 투표 완🩵6
19:19 l 조회 19 l 추천 3
노래 레전드로 불미스러운데 너무 귀여움
19:19 l 조회 15
아 워터마크가 앱으로 한 게 아니라 그냥 사진 편집에 있는 걸로1
19:19 l 조회 19
와 원빈이 엠카 직캠 썸네일 ㄹㅈㄷ9
19:19 l 조회 59 l 추천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