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 나는 슈퍼판타스틱? 하고 레디겟셋고 그거랑 행운을 빌어욘가 그거만 노래로 알아서 페퍼톤스에 누가있는지 몰랐는데 이장원님이있었네... ..와.. 대박 근데 페퍼톤스 남자 둘 마쟈? 슈퍼판타스틱에선 여자분이 불러가지구 악기만 치셧던건강 ??
| 이 글은 4년 전 (2021/11/08) 게시물이에요 |
|
와 .. 나는 슈퍼판타스틱? 하고 레디겟셋고 그거랑 행운을 빌어욘가 그거만 노래로 알아서 페퍼톤스에 누가있는지 몰랐는데 이장원님이있었네... ..와.. 대박 근데 페퍼톤스 남자 둘 마쟈? 슈퍼판타스틱에선 여자분이 불러가지구 악기만 치셧던건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