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27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2
이 글은 4년 전 (2021/11/23) 게시물이에요
나 콘서트에 진짜 문외한이라 얼만지 찾아봤는데 ,,10만원이 넘는구나,,,, 스우파 1화밖에 안봐서 잘 모르는데 원래 콘서트 이러케 비싸….?
대표 사진
익인1
예아 대부분 메이저 콘은 10만원 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비싸다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콘서트 가면 진짜 너무 재미썽...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나 진짜 한 번도 안가봐서 ㅋㅋㅋㅋ ㅠㅠ 옷 같은고 아무렇게나 입어도 되나? ? 먼가 스우파 콘이라 막 그렇게 입어야되는건가???? 재밌을거같은데 걱정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좌석이니까 편하게 입어두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이저콘은 자리에따라 ~15마넌까지하기도행
근데 가보면 왜 콘서트오는지 알게될꺼얌ㅎㅎ 진짜재미써ㅎㅎ 잘보구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아..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나는 내가예매했오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하나님 시야 아니면 안아까워 재밌어!! 잠실 말고 블퀘였는데 10넘게 줬던 기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원래 10만원 넘어가ㅠㅠ 글구 콘서트는 그 공연하는 사람 보는 것도 있지만 그 분위기 자체가 너무 좋더라... 옷은 편하게 입고 가는게 좋음!!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앉아있어야 해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편하게 입구가여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엉엉 나도 간다!!! 그리고 송도는 크리스마스에 콘 보고 데이트 하기도 좋을듯⋆。˚ ☁︎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둘 다 인천 토박이라 ㅋㅋㅋㅋㅋ크리스마스에 맨날 인천콕 .. 송도 이뻐서 재밌을거같깅해 🥰🥰 기대된다 익들 댓글보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인들 왜자꾸 계정 터트리는거야
17:23 l 조회 11
여기 한명이 잘못 끼어있는 것 같아요
17:23 l 조회 15
다음 티켓팅때 국내 선예매 안열어주면 그냥 멤버십 포기할까....
17:22 l 조회 6
아 윤정한 아이돌 복귀 하자마자 파라파라 말아줌
17:22 l 조회 12
에이티즈 bad에 나오는 여주 누구야?2
17:22 l 조회 8
보넥도 이번 활동 첫 10만 직캠1
17:22 l 조회 22 l 추천 1
밑에 익아 모기 보여줄게1
17:22 l 조회 14
콘서트 연령대 글 보면 좀 민망해3
17:22 l 조회 37
우나동 (장어덮밥) 맛있어?5
17:21 l 조회 8
외국언니들 개무서운게 이런 트윗 맘찍 3.6만 만드는거1
17:21 l 조회 79
성찬 진짜 잘생겼다2
17:20 l 조회 49 l 추천 2
Sm에 백현 대영 이런 메인보컬들이 몇개월만에 뚝딱 떨어진것도2
17:19 l 조회 107
최대훈 코르티스언급했는데3
17:17 l 조회 77 l 추천 1
난 최애른이지만 애기마눌 이런 캐해 너무 싫어... 2
17:17 l 조회 43
요즘 모기 있나?7
17:17 l 조회 15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2
17:15 l 조회 108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4
17:15 l 조회 45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2
17:14 l 조회 25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61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4
17:13 l 조회 2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