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1633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
이 글은 4년 전 (2021/11/26) 게시물이에요
빨리빨리민족 한국은..불가넝 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미국이라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골이면 될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가능이지... 사람들 막 짜증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막아두고 하겟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화촬영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도는 안막아둘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일반인일 수가 없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국 안막아두고 해! 한국은 막아두고도 불가능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누가그랬는데 우리나라였으면 노래소리가 아니라 경적소리였을거라곸ㅋㅋㅋㅋㅋㄱ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그리고 미국은 신호 길어서... 땅덩어리가 넓으니까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하나 할수있는 신호아닐라 원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국은 진짜 다양한거 많이 하는거 같움 ㅋㅋㅋ 부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국이라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국 신호 길어서 가능한 듯
애초에 빨간 불일 때 하고 빠지는 것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나라였으면 그날 민원신고 폭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님 국민청원 올라올수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나라였음 도로교통법 위반 아니냐고 민원 오조오억들어와서 강제 폐지 당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빨리빨리민족이라 안될 듯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70초인가 90초인가 빨간불일 때만 해서 빨리빨리 문화는 괜찮을 것 같은데 그냥 민원이 많이 들어올 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것보다 우리나라는 뭔가 진지하게 화내는 사람들 많을거같음... 횡단보도 신호 바뀌기 오초전에 다 철수한다고 해도.. 막 욕하는 사람들 분명 잇을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빨리빨리민족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국 출근퇴근길이면ㅋㅋㅋㅋㅋㅋ어렵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일단 서울에서는 절대 못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선 인구밀도부터가…서울은 절대 불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나라에서하더라도 대로변이나 교차로에서는 절대불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국은 일단 신호가 길기도 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라... 한국에선 민원 폭주할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경 똑바로 대칭 맞췄는데도 쓰면 삐뚤어지는 거 어떻게 함?
16:02 l 조회 8
벌레 무서워했는데 시골에서 몇년사니까 그냥 다 때려잡을수있게되더라
16:02 l 조회 2
팬덤끼리 나와서 경쟁할게 뭐가있어1
16:02 l 조회 5
나 할머니 장례식중에도 학교갔었음
16:02 l 조회 10
코르티스 입생로랑 3명/디올 전원/지방시 1명 파리패션쇼 예정이라나봄
16:02 l 조회 8
팬덤경쟁 내돌회사가 제일 등신같다 배틀이면 자신있음6
16:01 l 조회 26
이거 포타 뭐야??? 어디 씨피지????2
16:00 l 조회 68
엔시티드림 파랑의 계절 ..2
16:00 l 조회 14
유인라디오 보넥도 나온거 진짜 재밌다1
16:00 l 조회 18 l 추천 8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15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4
15:59 l 조회 21 l 추천 2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23
15:59 l 조회 50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2
15:58 l 조회 52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5
15:58 l 조회 115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3
15:58 l 조회 49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52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5
15:57 l 조회 17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8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6
15:57 l 조회 57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