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뉸이가 랩 시작하면 큰일난댔어...쇼미더머...
🗣 성윤이 오빠 랩 하자
— 🌊 (@xPADOz) October 5, 2021
🐰 아잏 저 하면 안 된다니깐요...
🐥 하면 잘할 것 같은데
🐰 저 하면 큰일 나요... 쇼미더머니야
아놔 골차 더 해야 돼서 쇼미 못 나간대 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c16UZfgDQO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