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70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3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유진이 03..에프티 데뷔가 07..그럴만함..... 

근데 사랑앓이는 거의 자동재생 아니야?ㅠㅠㅠ아닌가?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03도 에프티 모르나?! 내 동생은 잘알던데 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진이도 애기다 새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tmi 난 알아(05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재진 근데 진짜 동안이다 ㄹㅇ 하나도 안변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나 많이 사랑한 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근데 진짜 안늙는다 에프티ㅋㅋㅋ이재진 걍 고딩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거는 약간 언니나 오빠 있는 애들이랑 없는 애들이 나뉘는듯ㅋㅋㅋㅋㅋㅋ 물론 맏이어도 아는사람 있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근데 이재진 왜 안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재진 하나도 안 늙었네 뽀송뽀송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이재진 왜 그대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유진이랑 한살차이지만 대표곡들은 삼촌들이 어릴 때 많이 틀어놔서 지금도 아는데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재진 근데 완전 덕몰상이다 더 어려진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와중에 이재진 왜케 안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04인데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재진은 얼굴이 그대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재진 뭐야 방부제 먹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이재진 새삼 개잘생겨ㅛ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진짜 얼굴 그대로다…중딩때 본 얼굴이랑 똑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재진 뭐야 규ㅣ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재진님 진짜 잘생겼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근데.. 나 02인데도 알긴아는데..댑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재진님 진짜 안늙으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재진님? 원래 뭐 하시던 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프티 베이스랑 보컬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프티아일랜드 멤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앗... 에프티는 홍기님만 알아서...
첨 보는 얼굴이라 배우나 어디 다른 일 하다 오신줄..
내가 여기서 또 실수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아냐..2년만에 컴백한 거라..몰랐을 수도..ㅠ_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프티 다 그대로더라 아니 더 잘생겨진듯 민환 보고도 개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어리구낰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엡티 데뷔 07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나 06이라고 써놨구나 헐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이재진 군대 갔다온 것도 안믿기는데 얼굴도 그대로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에프티를 모르는 세대가 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재진님 03년생이라해도 믿겠어요.... 진짜 초동안이네 대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03이라고 다 모르는 건 아니긴 한데 몰라도 이상하진 않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널 너무 많이 사랑한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05인 나 완전 잘 아는데... 신기하다 내가 케이팝에 어릴 때부터 진심이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03이라니까 이해되네 2007년도에 5살이었다는거잖아... 나도 5살때 나온 노래 모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이는 내가 대신 먹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00 알아 노래방 가면 뒤에 설현님나온 뮤비 많이 나와서 내용 외움ㅋㅋㅋ 노래는 당연히 알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유진이 스승이 에프티아일랜드 멤버잖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 뭔 이재진....나이는 나만 먹었네 어이없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일단 다 못하게하는 부모 어떻게해야해(긴글 좀 읽어줘 도와줘)
0:41 l 조회 1
국립 해외 최초 대관이 뮤뱅인게 개웃김
0:41 l 조회 1
나 약간 진짜 이팀이다 싶으면 노동 개열심히 함....
0:41 l 조회 1
엄껀 낭셩…
0:39 l 조회 9
여돌 키빼몸 126은 너무 위험한 거 아니야…? 3
0:38 l 조회 40
엔하이픈 컴백 온다.........1
0:38 l 조회 18
올데프 오늘 데뷔 1주년이래3
0:38 l 조회 25
케이윌도 거기 흑백가수인가 나왔으면3
0:38 l 조회 22
라이즈 공계 미쳤나3
0:38 l 조회 92
ㅎㅌㅎ 정병 맨날 새벽에 설치더니 역시 컴백날에 더 설치네2
0:38 l 조회 16
나 스밍은 열심히 하는데 투표는 주간인기상밖에 안해 1
0:38 l 조회 17
놀토에 성호?
0:37 l 조회 13 l 추천 4
라이즈 페임 인가 단사 처음 보는데5
0:37 l 조회 58
#지잡아놀자1
0:37 l 조회 21
코르티스 첫파리 떡밥 떴다2
0:37 l 조회 25
올데프 데뷔전에 월말평가 보고 찍은 사진이래1
0:37 l 조회 67
원이 보니까 내 전 본진 생각나서 더 좋음
0:36 l 조회 11
아 엑소 갭차이
0:36 l 조회 16
하투하 레몬탱1
0:36 l 조회 26
근데 노래도 재능이라는말 있잖아3
0:3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