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370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4년 전 (2021/12/12) 게시물이에요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18~2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최소 성인은 됐으면 하는 마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 요번에 07이 데뷔 하는거 보고 깜놀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 어려서 안된다가 아니라 그냥 남들 다 겪는 평범한 학창시절을 어느정도는 겪어서 힘들때 기댈 친구나 추억들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또 그런 시각으로 보면 맞는것 같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8살 성인이면 더 좋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적어도 18~ 성인이 가장 안정적
너무 어린애들을 제대로 보호도 안 해줄거면서 대중 앞에 세우는 짓 좀 그만했으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3 제비ㅣ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8,1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9~2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는 군대 때문에 23 전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근데 아이린 박봄 산다라 가희 등등을 보면 딱히 나이 상관없는 거 같기도 함ㅋㅋㅋㅋ너무 어린 건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막내라인은 최소 고딩이여야하지않나….
중딩은 진짜 아니라고 생각해 너무 어려
그리고 팀에 성인은 있어야한다고 봐
잡아주고 이끌어줄 기둥은 있어야해
팀에 중심을 잡아주고 사회생활하는데
어린 미성년자들만 있는건 진짜 아니라고 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최소 18살은 되어야 한다고 봄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막내 18 맏형 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막내 17 맏이 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8~2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8~24 예전부터 생각했는데 중학생은 넘 어린거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2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2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8~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최소 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8ㅡ20 최소 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최소 18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른 얘기지만 15살-16살 데뷔는 꾸준히 있어왔는데 유독 요즘 나이 언급 많은 이유가 뭘까,,,, 그냥 우리가 커서 유독 어리게 느껴지는거긴 한데... 인식이 바뀌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말하자면 저때도 나이 너무 어리다 소리 안나온거 아니엇음 ㅜ 나홀로 집에 캐빈 루머도 퍼지면서 너무 어릴때 데뷔하는거 걱정하는 사람 많앗구 설리만해도 별 루머 붙이면서 너무 어릴때 데뷔하면 저렇게 된다 이랫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릴때 데뷔한 돌들 애기다 애기다 하는건 알았는데,, 그땐 내가 너무 어렸어서 그런얘기는 아예 몰랐나봐 ㅠ 근데 막 요즘 헥 07이 데뷔한다고? 이러잖앜ㅋㅋㅋㅋ 그게 신기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거는 아이돌 파는 연령층이 나이 많아진 것도 큰듯? 2세대 파던 사람들 아직도 돌판에 남아있고 예전에는 십대만 아이돌 파는게 대부분이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니깐 15,16살 데뷔도 언제나 있었고 걱정의 시선도 언제나 있었다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8- 19 왜냐면 미자 시절 소중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9-2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중학생때 데뷔한 멤버들 생각해보면 좀 안쓰럽다는 생각도 들더라구..ㅠㅠ
그래서 고등학생은 되어야하지 않을까...18살 이상?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막내동생이랑 영상통화 4시간 하는 언니야
13:23 l 조회 3
탈퇴멤이랑 친목 좋아하는 팬덤도 있어...?
13:22 l 조회 20
소속사들 외부에서 래퍼 데려와서 걍 아이돌 시키면 안되나
13:22 l 조회 10
말잘하기로 유명한 남돌님 버블 진짜 재밌네 ㅋㅋㅋㅋㅋ1
13:22 l 조회 16
정국 들기름 막국수는 정말 명작이다1
13:22 l 조회 5
마크팬들이 타팬인척 하는 플 같음10
13:21 l 조회 72
생각이 짧아서 팬들이 싫어할거란걸 몰랐나봄 ㅋㅋ3
13:21 l 조회 64
시즈니가 왜 시즈니인가를3
13:20 l 조회 63
인기 얻는건 좋은데 정병이 너무 많아지니까
13:20 l 조회 12
그냥 자기 기분 나빠서 욕하는건데 왤케 당당함?9
13:20 l 조회 47
레몬탱 뭔가 오마이걸 떠오르지 않아??7
13:20 l 조회 34
팬들이 싫어할거란 생각을 못했나3
13:20 l 조회 65
ㅇㄴ 러브버그 집까지 기어들어오네4
13:19 l 조회 27
걍 저기판은 유난심하고 까빠 개많은데6
13:19 l 조회 84
ㅎㅌㅎ 견제 진짜 심한듯6
13:19 l 조회 52
막막콘 이후로 감정생김 2
13:19 l 조회 61
걍 뒷우정 하세요1
13:18 l 조회 74
집에 가고싶어
13:18 l 조회 11
내최애 정병 여기서 지혼자 빌드업하다가 갑자기 마플글씀
13:18 l 조회 26
탈퇴멤 관련은 타팬은 말 안얹는게 맞음5
13:18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