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3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6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어릴땐 돈도없고 가기도 번거로웠는데 

이제는 뭔가 갈만한 아이돌이없다 

티켓팅도 운이긴하지만.. ^_ㅠ
대표 사진
익인1
많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세대돌들이 아이돌 수명 연장 시켜놨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음 다들 잘하고 잇는 거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아...... 알아보고 글 써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라 안보엿던건가 글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코로나에도 활동한 그룹들 많아! 군백기 끝난 그룹들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장 오늘부터 3일간 김준수 콘서트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애들 이달 말에 팬미팅도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코로나때문이지 비욘드도 많았고 당장 다음주에 내본 팬미팅도 해!그리고 2-3초는 군백기라 더 없어보이는것도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세대 우리그룹 올해 3콘서트 했는디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알못이 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아 ㅋㅋㅋㅋ 찾아보고 글 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 3주전에 뉴이스트 콘서트 다다음주에 비투비 팬미팅 내일부터 시아준수 콘서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당장 11월에 해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2세대고 오프&온라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콘 끝난지 한달도 안됐는데여ㅠㅠ
연말무대에도 나오는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세대 건재한 그룹 겁나 많음 애초에 3세대 그룹은 겁나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온콘으로 올해도 3번 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뭘 또 비꽈.. 딱 봐도 요즘 돌판 잘 모르는 사람인데 아니라고 콘서트 한다고 안내하면 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면 쓰니는 우왕 내가 아는 돌! 하고 그 공연 갈 수도 있는건데 진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애들 많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댓글 쭉 읽으면서 내가 느낀 점이 왜 냅다 비꼬기 부터 하는거임...? 진짜 세상에 불만 많아보여들~ 안쓰럽기까지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세대들 거의 다 군백기 끝나서 요즘 겁나 활발하지 않나 생각나는 그룹 많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군백기 때문에 완전체 힘든 그룹도 많고 코로나 때문에 오프 거의 없었던 것도 사실인데 일부 사람들 왜 비꼬냐...ㅋㅋㅋㅋ 관심 없으면 충분히 모를 수 있는 부분인데 그냥 알려주면 될 것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2~3세대 팬이지만 내려치기 하려는 의도도 아닌 것 같고... 팬도 아니고 깊게 생각 안하면 요즘 왜 콘서트 별로 없지?ㅠ이런 말 할 수 있다고 생각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찾아보면 콘서트 팬미팅 앞둔 돌들 많아효~! 노래 즐겨듣던 돌 있음 가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관심있는 돌들 있으면 요즘 온라인 중계도 해주는 경우 많으니까 알아봐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청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람들 반응이 이런 이유
본문에 갈만한 아이돌이 없다고 쓴 것부터 이미 누가 언제 무슨 콘서트를 하는지 찾아볼 의지도 관심도 없으면서 이런 내려치기 글을 썼다는거 아님? 반응이 좋을 리가..진짜 콘서트가 궁금했고 가고싶었으면 이런 글 쓰기 전에 먼저 관심있는돌 콘서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봤겠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최근에 최대 규모 콘서트했는디요 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축 팀중에 헤리티지 뽕 넘치는 팀은 어디임
17:54 l 조회 1
트롤들 걍 다 2군으로 내려버리면 안되나
17:54 l 조회 1
경기 이제 봣는데 전반은 특히 이강인 혼자 졸라 애쓰네
17:54 l 조회 1
빅뱅 티켓팅 질문 ㅠㅠㅠㅠㅠㅠ
17:54 l 조회 2
손흥민의 눈물나는 월드컵
17:54 l 조회 16
와 이제 손흥민 없으면 어떡함
17:53 l 조회 15
억까당하는거면 국민들이 더 잘알지 ㅋㅋㅋ
17:53 l 조회 7
우리나라 국대 감독중 클린스만이 역대 최악이다 못 뛰어넘는다 생각한 사람이거든
17:53 l 조회 16
2022 월드컵땐 진짜 도파민지리고 재밌었는데2
17:53 l 조회 17
코르티스 한국 언제와...
17:52 l 조회 6
엠카 본방 바로 컷따는 사람들 우케 해????5
17:52 l 조회 47
손흥민 해줘 이강인 해줘 그다음은?
17:52 l 조회 27
국물음식 말고 해장음식 뭐있어?6
17:52 l 조회 22
이겼을때보다 플이 더 오래가는거 같음10
17:52 l 조회 56
선수들 고소하는건 진짜 도넘은 억까랑 가족 건드리면 함
17:52 l 조회 16
가수로치면 앵콜 무대 망치고 내려오자마자 바로5
17:51 l 조회 95
하루종일 너무 빡쳐서 지금 카타르 가나전 다시 보고잇음
17:51 l 조회 8
욕 먹기 싫으면 축협 국민 세금 쓰지 마셈3
17:51 l 조회 24
롸 국대 이태석 아버지가 이을용이였구나..3
17:51 l 조회 56
정보/소식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7
17:51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