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3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엔시티 하이라이트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6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어릴땐 돈도없고 가기도 번거로웠는데 

이제는 뭔가 갈만한 아이돌이없다 

티켓팅도 운이긴하지만.. ^_ㅠ
대표 사진
익인1
많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세대돌들이 아이돌 수명 연장 시켜놨더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음 다들 잘하고 잇는 거 같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아...... 알아보고 글 써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라 안보엿던건가 글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코로나에도 활동한 그룹들 많아! 군백기 끝난 그룹들도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장 오늘부터 3일간 김준수 콘서트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애들 이달 말에 팬미팅도 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코로나때문이지 비욘드도 많았고 당장 다음주에 내본 팬미팅도 해!그리고 2-3초는 군백기라 더 없어보이는것도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세대 우리그룹 올해 3콘서트 했는디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알못이 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많아 ㅋㅋㅋㅋ 찾아보고 글 쓰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 3주전에 뉴이스트 콘서트 다다음주에 비투비 팬미팅 내일부터 시아준수 콘서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당장 11월에 해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2세대고 오프&온라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콘 끝난지 한달도 안됐는데여ㅠㅠ
연말무대에도 나오는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세대 건재한 그룹 겁나 많음 애초에 3세대 그룹은 겁나 많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온콘으로 올해도 3번 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뭘 또 비꽈.. 딱 봐도 요즘 돌판 잘 모르는 사람인데 아니라고 콘서트 한다고 안내하면 되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면 쓰니는 우왕 내가 아는 돌! 하고 그 공연 갈 수도 있는건데 진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애들 많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댓글 쭉 읽으면서 내가 느낀 점이 왜 냅다 비꼬기 부터 하는거임...? 진짜 세상에 불만 많아보여들~ 안쓰럽기까지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세대들 거의 다 군백기 끝나서 요즘 겁나 활발하지 않나 생각나는 그룹 많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군백기 때문에 완전체 힘든 그룹도 많고 코로나 때문에 오프 거의 없었던 것도 사실인데 일부 사람들 왜 비꼬냐...ㅋㅋㅋㅋ 관심 없으면 충분히 모를 수 있는 부분인데 그냥 알려주면 될 것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2~3세대 팬이지만 내려치기 하려는 의도도 아닌 것 같고... 팬도 아니고 깊게 생각 안하면 요즘 왜 콘서트 별로 없지?ㅠ이런 말 할 수 있다고 생각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찾아보면 콘서트 팬미팅 앞둔 돌들 많아효~! 노래 즐겨듣던 돌 있음 가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관심있는 돌들 있으면 요즘 온라인 중계도 해주는 경우 많으니까 알아봐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엄청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람들 반응이 이런 이유
본문에 갈만한 아이돌이 없다고 쓴 것부터 이미 누가 언제 무슨 콘서트를 하는지 찾아볼 의지도 관심도 없으면서 이런 내려치기 글을 썼다는거 아님? 반응이 좋을 리가..진짜 콘서트가 궁금했고 가고싶었으면 이런 글 쓰기 전에 먼저 관심있는돌 콘서트에 대한 정보를 찾아봤겠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엥 최근에 최대 규모 콘서트했는디요 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아무나 유럽 가는 세상이니까 백승호 이태석 설영우 이런 애들도
16:17 l 조회 2
진짜 축구를 너무 못해서 단순히 선수 개인실력이 안돼서 진거면 이해라도 함
16:17 l 조회 1
축협 그놈은 이번 월드컵 끝나며 내려놓는다고 했다며!!!!
16:17 l 조회 2
우리나라 축구 강강약약인 것 같음
16:17 l 조회 3
그런식으로 경기를 하니까 32강 차라리 가지말라는거지 ㅋㅋ
16:17 l 조회 3
아 김영광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17 l 조회 11
설영우랑 축구해본 사람들이 말하는 실력
16:16 l 조회 47
걍 절실함이 안보였잖아
16:16 l 조회 19
시험끝나고 폰하다가 뜬금없이 엄내림 받음...
16:16 l 조회 9
옆으로 누워서 핸드폰 하는데 무인양품에서 이거 사고 광명찾음
16:16 l 조회 42
난 다양한 스타일링하는거 좋던데
16:16 l 조회 9
근데 이태석 자리에 사람이 없어??2
16:15 l 조회 22
우리가 알던 월드컵이 이거였어서 이번이 더 현타오는거임4
16:15 l 조회 65
선수단이랑 기자들이랑 기싸움 할때부터 영 느낌이 안좋더니
16:15 l 조회 39
홍명보 2030년 월드컵에도 감독 맡을 것 같아?2
16:15 l 조회 18
박지성도 의지가 안 보인다고 했는데
16:15 l 조회 37
'심진화❤️' 김원효, 프로포커 대회 우승..장동민 잇는 '코미디언 타짜' 탄생
16:15 l 조회 11
감독은 감독이고 내부에서 뭔일이 있었든 다 절실하게 뛰었으면1
16:14 l 조회 27
벤투 울면서 떠난거 아는사람??10
16:14 l 조회 128
월드컵 일하느라 못보고 지금 막 클립만 봤는데1
16:1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