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4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목소리는 최소 2인 이상인데 나머지는 뭔가 걸그룹 목소리거든? 근데 한명 목소리가 ㄹㅇㄹㅇ 이영지같음 

글고 싸비 시작 전에 쌈디같은 목소리가 마, 때릴준비 됐나? 이런말 하고 싸비 가사가 

두손을 올려~ 링링~ 이것이 우리의~ 티밍~ 

누구도 상~상~ 못 한 미~래~ 그게 바!로!나!의! 프라이드! 

그게우리~! 피피티~ 피피티~ 디스 이즈 와아아아앙~ 

맞아우리~! 피피티~ 피피티~ 디스 이즈 왜애애애앵~ 

글고 노래가 엄청 짧은거로 추정됨 

혹시 관련있을까 싶어 덧붙이자면 현대백화점 근무하는데 오픈전에 점에서 그냥 아무 노래나 틀어주거든 근데 요즘 이노래가 꼭 나와... 무슨노랜지 궁금해서 돌아버릴거같애 알거같은사람 꼭 알려줘 부탁해....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쇼미노랜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힙합...은 전혀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분명... 매일아침 듣는 노랜데... 아무도 아는사람도 없고... 네이버에 검색해도 안나오고... 지식인에 물어봐도 아무도 모르고... 뭔노래를 트는거야 대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사는 저게 맞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하게 들었다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두손을~ 이것이 우리의~ 그게바로나의프라이드
얘네는 확실히 들었어
나도 걍 듣기만 하는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미안한데 받아쓰기 개웃겨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러니깤ㅋㅋ ㅋ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웃겨서 어디가서 말은 못하고 인터넷에만 물어보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영지 노래는 다 찾아봤어?? 굿걸에 나온 노래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름 찾아봤는데,,,, 더찾아봐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녹음할 수는 없나? 너무 궁금해 ㅋㅋㅋㅋㅋ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야겠다 내가 오늘은 쉬는날이라 내일 오픈때 대기타다가 녹음해올게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나올때 멜론에음성검색해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음악 스트리밍서비스를 안해가지고... 그거 가입 안해도 할 수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그럴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폰쓰면 제어센터에 음악검색하는거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이제 나도 궁금해서 미쳐버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잘 몰라서 찾아보는데 근본적으로 축협이 제일 문제같음
13:46 l 조회 1
우리나라 관중 반응 어땟어?
13:46 l 조회 1
다음중 이번 경기로 지금 제일 당황스러운 사람은?(100점)
13:46 l 조회 11
그 선수는 선배들이 조언 잡도리할때
13:46 l 조회 3
이정도면 축구 하이드레이션?때 푸룬주스 쳐 드신게 맞다니까
13:46 l 조회 5
국대 팀 전술이 하나밖에 없나???1
13:46 l 조회 8
벤투는 왜 재계약 안한거야?2
13:46 l 조회 18
내가본 월드컵 경기중 제일 충격받으며 본게 독일vs브라질전1
13:46 l 조회 10
설영우님은 전국민을 고소하겠다믄거?
13:46 l 조회 26
축구 실시간으로 본 남동생이 우리 선수들 특 이거라던데 맞아?
13:45 l 조회 31
근데 윗선들은 월드컵 최대한 이기는게 목표가 아닌거야?2
13:45 l 조회 9
정몽규 축협 회장 임기 7월까지던데
13:45 l 조회 16
우리나라 32강 탈락했으면 좋겠어2
13:45 l 조회 12
차라리 식중독인 게 나은 수준
13:45 l 조회 13
이강인 박스 앞에서 공잡으면 박스안에 조규성이 있긴 해 근데 문제점이5
13:45 l 조회 30
근데 백승호 얘는 도대체 어떻게 유럽에서 뛰는거임?
13:45 l 조회 40
축구 343허니까 야구 643 보는것같음
13:45 l 조회 6
이강인 홍명보 쉴드 쳤던거 후회 할려나6
13:45 l 조회 47
정환이 건욱이랑 엄청 많이 친해졌네
13:45 l 조회 17
아 침착맨 일정 없었으면 오늘 성세천하 각이였는데 ㄲㅂ1
13: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