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2425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5
이 글은 4년 전 (2021/12/17) 게시물이에요
당시 반응은 달랐었는데 나중에 도긴개긴이었다는 글을 읽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마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르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 비슷하긴 한데
약 자체가 다르지않나
보아는 마약인데 약으로도 쓰이는 걸 통관 실수를 해서 안먹어도 될 욕을 먹은 거고
박봄은 마약성분인데 약으로 쓰이는 걸 마약이라고 욕 먹은거고(박봄 들여온 양 끌어모아도 마약 안된다고 들었음)
둘다 억까라고 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아는 통관실수, 박봄은 마약아닌데 마약으로 몰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다르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박봄 불쌍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플 좀 달아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박봄은 마약이 아니라 약 성분 중 소량의 마약 성분이 있는데 그거 끌어모아도 마약으로 쓰일수있는 양이 안됨 하지만 한국에선 통관할때 문제가 되는 물품인데 그냥 들여와서 이슈된거고
보아는 약으로도 쓰이는 마약?성분 그런건데 신고없이 들여와서 난리된거
이렇게 알고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박봄 그렇게까지 욕먹은거 진짜 이해안감 그냥 일반 약품 따로 신고안하고 들인게 다임 근데 그게 알고보니 한국에서는 안되는 성분이었던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당시에 너무 과열됐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그리고 과자봉지로 위장.. 이것도 그냥 과자랑 같이 보낸거라는데ㅋㅋㅋㅋㅋㅋ 위장도 아닌데 무슨 감싸서 몰래 들였다느니 와전돼서 온 국민한테 욕먹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때 언론에서 심각하게 나와서 그때 심하게 욕먹은거 기억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박봄 그때 뭐 비슷한 사례 어쩌고랑 비교해서 그쪽은 처벌받았는데 박봄은 안 받았다 이걸로 겁나 몰아갔는데 사실은 처벌받은쪽이 들여온 약 한알도 박봄이 들어온 치료제로 못 만드는 양이었던걸로 기억함 걍 억까였어...ㅋㅋ근데도 최근까지 박봄 일 설명하면 약국 쉴드 대단 이런 소리 듣고 비꼼 당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박봄은 마악성분이 미량 포함된 '약'을 들여온거였음 그거 한통 다먹어도 마약못만들정도... 지금 한국에서 쓰는 약들중에 마약성 진통제처럼 성분들어간 약들 많은데 언론에서 걍 마약 밀수꾼으로 만들어버림

그리고 결정적으로 오이지가 대처를 개떡같이 해서 봄이 재기조차 막아버림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 억까임 우선 박봄은 암페타민(찐마약)이 들어있는 마약성분약(아데랄)이였는데 처음에 yg대처가 노답이였지.. 과자봉지위장어쩌고하다가 시간 지나고나서 치료목적인걸 알게 됐고, 보아같은경우는 수면제(졸피뎀)이긴한데 우리나라에선 워낙 오남용이 많아서 마약류로 분류하고, 그걸 해외에서 우체국택배로 보냈는데 보낼때 통관신고절차가 있는데 그걸 누락해버림 처음부터 실수인정하고 불기소처분 받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황인범은 11키로 뛰었어..
13:44 l 조회 1
그냥 우리나라 이기는법은
13:44 l 조회 1
내 생각엔 홍명보 진지하게 손흥민 없이도 ㄹㅇ 가볍게 이길줄 알았나봄...
13:44 l 조회 1
진심 올해 80세 히딩크가 감독했어도 지금보다 더 좋았을듯
13:44 l 조회 1
마냥 선수들 욕하기도 뭐함
13:44 l 조회 1
나도 봉사하고 싶다
13:44 l 조회 1
그놈의 343
13:44 l 조회 2
홍 진지하게 남아공에 돈 건거 아닐까
13:44 l 조회 2
됐고 그냥 김혜성 조수행 조권 남우현 최민호 윤보라 넣고 뛰었어야함...
13:44 l 조회 3
홍명보 뭔 선임되면서 봉사 이 염병 발언했네
13:44 l 조회 8
근데 진짜 너무 창피하다 기자한테 혹시 단체식중독 걸린거 아니냐 라는 소리를 듣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3:44 l 조회 8
이강인 혼자 답답해보였음
13:44 l 조회 5
트위터에서 일본이 축구 결과 조롱하는거 보고 빡침
13:44 l 조회 11
장터 28일 원아페 구역 교환 구해
13:44 l 조회 2
부상이 올 것 같아서?????????1
13:44 l 조회 12
옌스 나랑 생년월일 같네 3
13:43 l 조회 26
나 이번월드컵 내심 기대한게 이강인-손흥민1
13:43 l 조회 31
차라리 뭔일이 있는게 더 이해가는 상황2
13:43 l 조회 14
홍명보는 축구 알못인 나도 무능력한거 알겠는데 왜 경질이 안됨?4
13:43 l 조회 20
지금 한국축구는 축구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들만 힘든거 같음4
13:43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